웅진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 (사진제공=웅진코웨이)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웅진코웨이, 여름 맞이 정수기 프로모션 진행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가지속되는 늦더위 속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음달 말까지 ‘정수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부터 9월까지 두 달 간 웅진코웨이 정수기 신규 렌탈서비스 가입 및 신제품 재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월 렌탈료를 할인해주는 행사다.

웅진코웨이는 ‘시루직수 정수기 CHP-7300R’을 비롯한 정수기 22종을 신규 렌탈 및 재렌탈할 시 월 최대 1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년 이상 제품을 사용 중인 장기 고객은 신제품으로 교체 시 매월 렌탈료를 10% 할인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 가운데‘시루직수 정수기’는 RO 멤브레인 필터와 직수 방식의 장점만을 결합한 혁신 제품이다. 오염물질을 촘촘하고 세밀하게 거르는 RO 멤브레인 필터의 정수 성능을 유지하면서 정수량은 기존 대비 30배 높여 저수조 없이 직수 방식으로 언제나 맛있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다.

웅진코웨이는 쾌적한 실내 환경유지를 위해 공기청정기 및 매트리스 할인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8월 중 제습/제가습 공기청정기 3종을 신규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매월 3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9월 말까지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하면 렌탈 등록비 20만원 할인 및 월 렌탈료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웅진코웨이 김형권 마케팅전략부문장은 “여름철 시원하고 깨끗한 물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혜택을 통해 웅진코웨이 정수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물과 공기에 대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 혜택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서울우유, 공식몰 ‘나100샵’에서 ‘2019 추석선물 기획전’ 진행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2019 추석선물 기획전 및 감사이벤트'를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2019추석선물 기획전'은 카테고리별 인기 선물세트를 최대 70%까지 할인하며 '나100샵'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선물세트가 준비돼 있다. 이 가운데 서울우유협동조합의 '치즈선물세트'는 대표적인 추천 제품이다. 아이들을 위한 간식치즈부터 어른을 위한 안주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총 16개의 치즈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두유와 서울우유만의 레트로 감성을 살린 유리병으로 구성된 ‘서울우유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청정원,CJ스팸선물세트, 한과선물세트 등 가공식품은 최대 25%, 광동 본 주옥고스틱 등 건강식품은 최대 70%, 한우선물세트, 표고버섯 선물세트, 과일선물세트 등 신선식품은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최대 6000원 할인권도 제공된다.

'나100샵'에서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8월 30일까지 회원가입 Big이벤트를 시작으로 9월 11일까지7만원 이상 구매한 전 고객에게 스타벅스 e-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해당기간 구매 상위자 순으로 백화점 상품권 30만원(1명), 백화점 상품권 20만원(3명), 백화점 상품권 10만원(10명) 등 푸짐한 경품도 시상한다.

서울우유협동조합 e마케팅팀 오재환 팀장은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나100샵’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홈앤쇼핑, ‘경영학자 선정 대한민국 최우수경영대상’ 수상

홈앤쇼핑이 중소기업과의 상생에 발 벗고 나선 공로를 인정받았다.

홈앤쇼핑이 한국경영학회가 주최하는 제21회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에서 ‘경영학자 선정 대한민국 최우수경영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9일 강원 정선 하이원리조트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최종삼 홈앤쇼핑 사장을 비롯해 김용준 한국경영학회 회장(성균관대 교수), 박기우 한국경영학회 수석부회장(성균관대 교수), 이경묵 어워드 선정위원회 위원장(서울대 교수), 김용진 어워드 선정위원회 위원(서강대 교수), 한국경영학회 임원·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해 수상을 축하하고 그간 홈앤쇼핑의 활동과 성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홈앤쇼핑은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 기반조성 및 동반성장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홈앤쇼핑은 낮은 판매수수료를 바탕으로 입점 중소기업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지원에 매진하고 있다. 지난해 공정거래위원회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홈앤쇼핑의 실질수수료는 27.5%로 홈쇼핑 5개사의 평균치 대비 3.4%P 낮은 수치로 나타났다. 그밖에도 △상품대금 지급시기 단축 △성과공유제 △상생펀드 등 다양한 중소기업 지원 정책을 시행 중이다.

또한 △찾아가는 MD상담회 △‘일사천리’ 판매방송 △‘중소기업이 희망입니다’ 무료홍보방송 △해외박람회 참가지원 등 매년 확대해 나가며 중소 협력사의 판로지원에도 주력하고 있다.

최종삼 홈앤쇼핑 사장은 “홈앤쇼핑은 중소기업과의 상생이라는 설립취지에 입각해 중소 협력사의 부담 경감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왔다”며“앞으로 중소기업 지원과 상생에 더 큰 책임감을 가지고 실질적인 지원정책 수립과 함께 판로지원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