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애경)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애경, 소소풀 동글 패치 2종 출시

애경산업의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소소풀’(SOSOOPL)이 눈가, 볼 등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스팟용 겔패치 ‘소소풀 동글 패치’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소소풀 동글 패치는 에센스가 함유된 반달 모양의 겔패치로 특허 받은 수분 하이드로겔 제형을 사용해 피부 밀착력을 높여 굴곡진 얼굴에 붙여도 뜨거나 흘러내림 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 제품은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세라마이드 성분과 인삼씨, 잇꽃씨, 생강 등의 3가지 내추럴 오일을 배합해 만든 소소풀의 독자 성분인 ‘그린 메디세라’(Green MediceraTM)를 함유해 보습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특히 눈가, 볼 등 피부 고민 부위만 집중 관리하고 싶거나 얼굴 전체에 마스크팩을 사용하기 귀찮을 때 피부에 붙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소소풀 동글 패치는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귤 성분이 함유돼 톤업 효과가 있는 ‘톤업 동글 패치’와 △백년초 성분이 함유돼 영양감을 주는 ‘탱탱 동글 패치’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소소풀 톤업 동글 패치는 비타민C, 항산화 효과가 있는 제주산 감귤추출물을 함유해 톤업 및 피부 진정 효과를 준다. 소소풀 탱탱 동글 패치는 탄력에 효과가 있는 플라보노이드 성분과 수분 함유량이 높은 제주산 백년초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준다.

소소풀 브랜드 담당자는 “소소풀 동글 패치는 메이크업 전 눈가, 볼 등에 붙여 사용하면 피부 컨디션을 높이는데 도움이 된다”며 “또한 다 쓴 패치를 물에 넣으면 패치에 남은 에센스 성분이 물에 녹아 세안할 때나 입욕제로도 활용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랄라블라, 과일 담은 ‘프루츠 뷰티제품’ 뜬다!

달콤하고 상큼하게! 여름에는 ‘과일 뷰티 아이템’이 뜬다.

5일 GS리테일에 따르면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가 올해 6월부터 7월까지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제품명에 과일이 들어간 상품의 개수가 전년 동기(‘18년 6~7월)대비 약 1.5배, 매출은 약 62%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최근 생기 있는 핑크빛 피부를 연출하는 복숭아 관련 제품들을 비롯해 사과, 수박, 석류, 포도, 무화과 등 상큼하고 다양한 과일의 색상과 효능을 반영한 제품이 늘어나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풀이된다.

‘블랙루즈 에어핏 벨벳틴트 과즙톡톡자몽’ 제품은 매끈하고 깔끔한 생크림 텍스쳐와 발림성, 높은 발색력으로 올해 6~7월 랄라블라의 립틴트 카테고리 판매 1위를 차지했다. 얼굴을 밝고 환하게 만들어주는 상큼한 자몽레드 컬러로 유명한 제품이다.

립틴트카테고리 판매 2위는 과즙이 톡 터진 듯한 생생한 컬러와 유리알처럼 빛나는 광택 코팅의 ‘어퓨 과즙팡틴트 넌 나에게 사과’다. 맑은 사과 레드 컬러에 입술 보습에 도움을 주는 꿀과 사과 추출물이 함유돼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함이 유지되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랄라블라에서는 색조 제품을 넘어 청량하고 상큼한 향과 피부에 도움을 주는 과일 성분이 함유된 기초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라운드랩(ROUND LAB)’의 ‘사과 미백토너’와 ‘사과 미백크림’은 연중 일조량이 높은 청송지역에서 자라난 사과 추출물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으로 외부 환경과 자외선으로 거칠어지고 칙칙해진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어 인기가 높다.

신지우 랄라블라 뷰티카테고리 MD는 “무더워지는 날씨에 지쳐가는 피부를 위해 과일처럼 청량함을 더하는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랄라블라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만족감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홈플러스,광복절 맞이 ‘카스 태극기 패키지’ 출시

홈플러스는 오는 15일 광복절을 맞아 ‘카스 태극기 이색 패키지’를 단독 한정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오비맥주와의 협업으로 선보이는 이번 이색패키지는 광복절을 앞두고 국산 맥주 판매 장려를 위한 애국 마케팅의 취지를 담아 마련됐다.

‘카스 태극기 이색 패키지’는 카스 캔맥주 12개(355ml)로 구성돼있다. 또한 카스 브랜드를 나타내는 시원한 파란색 바탕에 태극기의 ‘건곤감리(乾坤坎離)’가 프린트된 파우치에 담겨 판매된다. 파우치는 손잡이가 달린 핸드백 형태로 맥주를 편하게 운반할 수 있도록 편의성과 실용성을 고려해 제작됐다.

가격은 제품 구매 시 패키지에 인쇄된 할인쿠폰(740원)이 적용돼 1만5490원(정상가 1만623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는 기존 6입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휴가철을 맞아 대용량 제품을 많이 찾는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홈플러스측은 설명했다.

김현열 홈플러스 차주류팀 바이어는 “전 국민과 함께 광복절의 역사적 의미를 되새기고자 이번 이색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12팩 전용 패키지로 제작된 만큼 여름 휴가 시즌 대용량 구매 고객에게도 유용할 뿐 아니라 광복절을 기리는 차원에서도 의미를 갖는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