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애경산업)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애경, 2080 3초 구강필름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이 신개념 구강관리용품 ‘3초 구강필름’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2080 3초 구강필름은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필름 형태의 신개념 구강관리용품으로 씹거나 뱉어야 하는 기존 구강관리용품과 달리 필름 한 장을 혀 위에 올려 녹이면 3초 안에 입 속 상쾌함을 빠르게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이 제품은 무설탕으로 처방해 충치 걱정을 줄여주고 휴대가 간편한 작은 사이즈로 주머니, 파우치 등에 넣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2080 3초 구강필름은 시원함 정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강력한 상쾌함이 필요할 때 사용하기 좋은 ‘시원한 쿨 민트’ △순한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깔끔한 후레쉬 민트’ 등 2종으로 구성됐다.

2080 브랜드 담당자는 “사람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인으로 냄새가 손꼽힐 정도로 냄새에 대한 에티켓이 중요하다”며 “미팅, 데이트 전 등 입 냄새 제거가 필요한 순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이 같은 제품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미샤, 3일간 ‘더쎈특가’ 이벤트 실시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더쎈특가’ 이벤트를 29일부터 31일까지 3일동안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더쎈특가’는 제품 구매 금액이 높을수록 할인율이 커지는 할인 행사다. 3만 원 이상 구입 시1만 원, 5만 원 이상 2만 원, 7만 원 이상 3만 5000원을 현장에서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행사 기간 동안에는 7만 4000원의 ‘미사 초공진 2종 세트’를 3만 5000원이 할인된 3만 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110여 가지 베스트셀러를 최대 30% 할인하는 ‘럭키7’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미샤의 새로운 히트제품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대표 인기 제품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알엑스’, ‘나이트 리페어 프로바이오 보랏빛 앰플’ 등을 3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조영한 영업부문 전무는 “더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필요한 제품이 많아지는 고객들을 위해 ‘더쎈특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의 쇼핑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더쎈특가’ 이벤트는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마일리지 적립, 증정 및 다른 가격 행사와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일부 품목은 구매금액 합산에서 제외된다.

롯데푸드, ‘의성마늘 매콤오징어 롤만두’ 출시

롯데푸드가 ‘의성마늘 롤만두’ 시리즈 확대로 만두 시장을 공략한다.

롯데푸드는 라이스페이퍼 만두피에 매콤한 오징어를 채워 롤 모양으로 빚은 이색 만두 ‘의성마늘 매콤오징어 롤만두’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의성마늘 매콤오징어 롤만두는 지난해 8월 처음 선보인 ‘의성마늘 롤만두’ 시리즈의 신제품이다. 의성마늘 롤만두는 ‘의성마늘 쫄깃 롤만두’, ‘의성마늘 불고기 롤만두’에 이어 이번 ‘의성마늘 매콤오징어 롤만두’ 출시로 총 3종으로 확대됐다.

의성마늘 롤만두는 동그랗거나 납작한 일반 만두와 달리 만두피위에 속재료를 올리고 돌돌 만 듯한 작은 롤 모양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길쭉한 형태로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고 집어 들기 편해 조리하기에도 편리하다.

일반적인 밀가루 만두피 대신 국내산 쌀가루를 넣은 라이스페이퍼만두피를 사용해 한층 더 쫄깃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찜기에 찌면 쫄깃한 맛을 즐길 수 있고 프라이팬에 구우면 위아래는 바삭하고 옆은 쫄깃한 이색적인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간편하게 조리할 수도 있다.

만두 속은 매콤하게 맛을 낸 쫄깃한 오징어와 국내산 돼지고기로 꽉 채워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만두소에는 의성마늘을 넣어 깊은 풍미를 더하고 속재료의 맛을 한층 돋워준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만두를 빚을 때 마늘이 소량 들어가는데 이 제품은 일반 마늘 대신 알이 굵고 맛이 좋기로 정평이 나있는 의성마늘을 사용해 한층 깊은 풍미를 살렸다. 마늘 특유의 아린 맛없이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의성마늘 매콤오징어 롤만두는 매콤하게 맛을 낸 오징어를 듬뿍 넣어 쫄깃하고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만두”라며 “앞으로도 차별화 된 형태의 ‘의성마늘 롤만두’ 시리즈를 확대해 만두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