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맞이 빙수 브랜드 '설빙' 제품 최대 50% 할인가에 선봬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G마켓이 9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매주 화요일을 ‘설빙 슈퍼브랜드데이’로 정하고 설빙의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슈퍼브랜드데이는 G마켓이 인기 브랜드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특정 요일을 해당 브랜드데이로 선정하고 시즌 한정 제품 및 스테디셀러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이는 데이 프로모션이다.

행사 첫 날인 9일에는 여름 한정 상품 및 인기 디저트 제품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먼저 시즌 메뉴인 ‘메론설빙’을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메론설빙은 메론을 통째로 활용해 만든 그릇 위에 시리얼, 딸기, 치즈케이크, 요거트 등 다양한 토핑과 과육을 올린 빙수로 ‘리얼통통메론’, ‘요거통통메론’, ‘딸기치즈메론’ 등 총 3가지 종류가 마련돼있다. 각각 2000개씩, 총 6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인기 디저트 역시 매주 화요일마다 반값 할인을 진행한다. ‘팥 붕어빵’을 50% 할인된 가격인 1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총 5000개 수량이 마련돼 있으며 1 ID당 1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인절미설빙, 애플망고치즈설빙 등 설빙의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특가에 판매한다.

G마켓 마케팅실 임정환실장은 “빙수를 포함한 여름 디저트를 본격적으로 찾게 되는 시기인 만큼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며 “G마켓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매일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