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G마켓, 육아맘 위한 파격 ‘핫딜’ 만든다매주 일요일 ‘맘껏쇼핑’ 진행…인기 브랜드 제휴 통한 대규모 할인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G마켓이 매주 일요일마다 육아맘, 육아대디를 응원 하기 위해 파격 할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G마켓은 매주 일요일, 인기 브랜드사와 협력한 장기 할인프로젝트 ‘맘껏쇼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매주 일요일마다 육아 부모들이 특히 선호하는 하기스, 크리넥스, 그린핑거 등의 브랜드를 중심으로 인기 제품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맘껏쇼핑’ 오픈일인 7일에는 기저귀, 물티슈 등을 최대 24%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행사는 오전 9시부터 시작되며 총 8장의 할인쿠폰 등 풍성한 고객 혜택을 선보인다.

우선 G마켓 전 고객을 대상으로 생활용품 중복할인쿠폰 1,500원과 3,000원을 각 1장씩 총 2장 제공하고 하기스 제품은 최대 3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중복쿠폰을 1장 추가 제공한다. G마켓의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이보다 할인 폭이 큰 1700원과 3500원 생활용품 중복할인쿠폰 총 2장, 그리고 하기스 제품은 3,5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중복할인쿠폰이 더 제공된다.

대표 특가 상품으로, ‘릴리유 도톰한 하트엠보싱 물티슈 80매 10팩’을 기존 판매가 대비 24% 할인된 1만900원에 선보이고, 통기성을 대폭 높여 여름철에 더 유용한 ‘하기스 에어솔솔썸머 2팩’은 최종 할인가 3만6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하기스 물티슈 체험팩’도 1,000개 한정으로 2,500원에 구입이 가능하고, ‘그린핑거 야외놀이 썬크림 80㎖+물놀이팬티 4단계 6P+파우치’는 최종 할인가 1만3,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생리대 등 위생용품을 비롯한 다양한 여름나기 추천 아이템들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G마켓 마트리빙실 서희선 실장은 “일회성 할인행사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사와 제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장기 프로젝트를 마련했다” 며 “이 땅의 육아맘, 육아대디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매주 일요일 ‘맘껏쇼핑’을 진행하는 만큼 꼭 필요한 필수 생필품을 특가에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