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나눔
애경, 보육원생 대상 '1박2일 힐링&여행 문화체험 캠프' 실시
(사진제공=애경산업)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애경산업이 26일 오전 10시 30분 서울시 마포구 본사에서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보육원생을 위한 ‘1박2일 힐링&여행 문화체험 캠프’ 행사 발대식을 가졌다.

이번 '1박2일 힐링&여행 문화체험 캠프' 행사는 이번이 3회째로 보육원생들이 사회에서 꿈과 희망을 갖고 성장할 수 있도록 소중한 경험을 선물하자는 취지에서 애경산업이 추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캠프는 광주광역시 소재 4곳의 보육원생 4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선정된 보육원생들은 이날 애경산업 본사 견학 및 애경산업이 위치한 홍대 거리 구경을 시작으로 1박 2일 동안 영화 관람, 놀이공원 체험, 역사 유적지 및 명소 탐방 등의 일정으로 여행을 하게 된다.

애경은 이번 행사 발대식을 시작으로 향후 1년동안 총 10회의 캠프를 지원할 예정이다. 보육원 선정은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을 통해 지방자치단체 또는 사회복지시설의 추천을 받을 것이며 선정된 보육원은 캠프행사에 필요한 교통, 숙식 등의 경비 전액을 지원받는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지난해 두차례 진행해본 결과 보육원생들의 만족도가 높아 이번 발대식을 계기로 지속적으로 운영하게 됐다”며 “사랑과 관심 속에 성장해야 할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