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하나카드, 주요 워터파크 대상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 실시
(사진=하나카드)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하나카드가 여름시즌을 맞아 국내 주요 워터파크와 함께 만원의 써프라이즈 등 다양한 현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하이원 워터월드’에서는 6월 말까지 만원의 써프라이즈 행사를 통해 종일권을 본인 1만원에 이용 가능하며 여름시즌 내내 본인 및 동반 3인 20~30% 상시 할인이 제공된다.

국내 1위 워터파크 ‘캐리비안베이’에서는 7월 7일까지 본인 50% 및 동반 3인 10% 할인이 제공되며, ‘휘닉스 평창 블루캐니언’ 20~30% 할인, ‘웅진플레이도시’ 20~25%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국내 최대규모로 경남 김해에 위치한 ‘롯데워터파크’에서도 6월 말까지 본인 및 동반 1인 50% 할인과 추가 동반 2인까지 40% 할인 받을 수 있고 이후에도 본인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제주도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7월 말까지 ‘제주 퍼시픽랜드’에서 요트투어 샹그릴라 15% 할인과 비바제트보트 40% 할인 등 다양한 액티비티 시설을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워터파크 마니아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휴가시즌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추가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곽유민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곽유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