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신상품] 한샘, '클린 거실장 폴리박스형' 출시
(사진제공=한샘)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인테리어 기업 한샘이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을 통해 '클린 거실장 폴리박스형'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한샘 클린 거실장 폴리박스형'은 호환 가능한 수납박스가 함께 구성돼 있다. 폴리박스는 레일이 없는 박스 형태로 자유롭게 물건을 넣고 빼기가 가능하고 칸이 세부적으로 구분돼 옷, 책, 앨범, 기기, 악세서리류 등 자잘한 물건들을 용도별로 정리하기 쉽다.

거실장의 문은 130년 전통의 독일 헤티히사의 고급 하드웨일이 적용된 슬라이딩 도어를 부착해 아이들도 열고 닫기 편리하고 좁은 공간을 더욱 넓게 활용할 수 있다. 수평 조절이 가능한 다릿발은 일반형과 다리형으로 나뉘어 집 공간에 따라 알맞은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컬러는 세련되고 차분한 느낌의 다크 그레이와 따뜻하고 내추럴한 느낌의 오크 두 가지 컬러가 있으며 사이즈는 171cm, 120cm 중 선택할 수 있다.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E0 등급의 자재와 내구성, 스크래치, 열에 강한 LPM 표면 마감재를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한샘은 클린 거실장 폴리박스형 출시를 기념해 한샘몰에서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 기간 한정으로 25%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아울러 포토 상품평 작성시 정가 9만 9000원의 룩스 무빙 테이블을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100% 증정한다.

한샘몰 관계자는 “합리적 가격에 공간 활용도와 수납력을 갖춘 한샘 클린 거실장 폴리박스형을 출시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