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패션·뷰티
애경,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선' 제품 출시민감성 피부를 위한 자외선 차단제
(사진제공=애경)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애경산업의 국내 여드름 화장품 브랜드 ‘에이솔루션’(a-Solution)이 민감한 트러블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차단제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선’ (SPF50+/PA++++)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선'은 여름철이면 피부 트러블이 잦아지는 민감성 피부를 위해 순한 100% 무기자차 성분의 자외선차단제로 피부 자극이 적어 트러블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정제수 대신 마치현 추출수를 사용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특히 '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선'은 여드름 발생원인을 단계적으로 케어하는 에이솔루션만의 독자적 피부 기술인 ‘9 아크네 코어 솔루션 시스템’(9 Acne-Core Solution System) 적용했다. 과도한 피지케어, 민감성 피부진정 등 6가지 피부케어에 도움을 주는 ‘아크네 솔루션 콤플렉스’(Acne-Solution Complex)와 피부 손상개선, 장벽강화 등 3가지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는 ‘코어 솔루션 콤플렉스(Core-Solution Complex)’를 함유해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선은 피부 자극 테스트는 물론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다”며 “피부에 걱정되는 20가지 성분을 배제했고 무기 자외선차단제의 단점인 백탁현상을 줄여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하며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