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GS리테일)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랄라블라가 대규모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대규모 브랜드 세일에서는 인기 뷰티 아이템을 비롯해 초여름 날씨에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필수 제품을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헬스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는 30일부터 내달 6일까지 전국 랄라블라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최대 7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쎄일 행진’이라는 이번 이벤트는 ‘뉴트로(New+Retro)’를 콘셉트로 진행되며 ‘최대 할인, 최대 적립, 최대 기획’을 목표로 역대 최저가에 도전한다.

랄라블라는 행사기간 동안 상반기 베스트 인기 상품 가운데 매일 2~3가지 품옥을 엄선해 알뜰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오늘의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품목별로 ‘최대 70%까지 할인’ ▲알찬 구성의 ‘최대 기획세트’ ▲여름필수품 ‘포인트 최대적립’ 행사도 실시한다.

또한 행사기간에 3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는 최근 SNS에서 인싸템으로 품절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러버블 미니 세탁기’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행사 첫 날인 30일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쿠폰을 통해 4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증정품과 중복 적용 불가, 택1 적용)

랄라블라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세일에는 고객들의 행복한 쇼핑과 즐거운 세일 퍼레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쎄일 행진’ 콘셉트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경험을 선사하며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