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클리오)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국내 화장품 업계가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선사하는 제품을 새로 선보였다. 환절기 피지와 각질로 들뜬 피부를 수분으로 채워주는 제품부터 다가오는 여름 피부온도를 시원하게 낮춰주는 제품까지 출시했다.

클리오 구달, ‘모이스트 시너지 마스크 듀오’ 2종 출시

클리오의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은 피지와 각질은 없애고 수분은 채우는 ‘모이스트 시너지 마스크 듀오’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모이스트 시너지 마스크 듀오’ 2종은 워시오프 마스크와 수분 슬리핑 마스크를 하나로 합쳐 두 가지 다 이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 관리에 편리하다.

제품은 첫 번째 단계(1STEP)와 두 번째 단계(2STEP)로 구성됐다. 첫 번째 단계(1STEP)는 각각 블랙헤드와 피지를 케어하는 ‘클래리파잉’ 타입과 각질을 부드럽게 밀어내는 ‘필링’타입으로 이뤄져 있다. 두 번째 단계(2STEP)는 슬리핑 마스크로 수분을 공급하는 제품이다.

구달 ‘모이스트 시너지 마스크 듀오’ 2종은 전국 클럽클리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구달 관계자는 “‘모이스트 시너지 마스크 듀오’는 환절기 고민되는 피지와 각질을 간편하게 케어하는 제품”이라며 “스킨케어과정은 간소화하고 싶지만 피부 관리 효과는 톡톡히 누리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애경산업)

애경 AGE 20's, ‘크리스탈 블로썸 립스틱’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콜라겐 성분의 에센스 캡슐을 담은 '크리스탈 블로썸 립스틱'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AGE 20’s 크리스탈 블로썸 립스틱은 ‘콜라겐 에센스 캡슐 포뮬러’를 적용해 바르면 캡슐이 톡톡 터지며 하루종일 촉촉한 입술을 유지해 주는 신개념 립스틱이다. 콜라겐 에센스 캡슐 포뮬러는 카멜리아 로즈 콤플렉스 오일을 함유해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린다.

이 립스틱은 한번의 터치로도 입술에 선명하게 발색되며 필름막을 형성하는 필름 포머 함유로 처음 발색 그대로 색상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또한 다이아몬드, 자수정, 진주 파우더가 있어 입술에 윤광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AGE 20’s 크리스탈 블로썸 립스틱은 클래식 레드, 딥 핑크, 로맨틱 핑크, 썸 코랄, 브릭 로즈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AGE 20’s가 출시한 크리스탈 블로썸 립스틱은 AK플라자 수원점, 분당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AK BEAUTY몰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 리리코스, ‘커버팩트 쿨앤라이트’ 선봬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메쉬 파운데이션 팩트인 '커버팩트 쿨앤라이트'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자작나무 수액을 약 14% 함유한 커버팩트는 바르는 즉시 피부에 수분감을 선사하면서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또한 과다 분비된 피지와 땀을 파우더 성분이 흡착해 피부처리를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해준다.

커버팩트 쿨앤라이트는 촘촘한 그물망이 씌워진 메쉬 팩트에 높은 커버력의 크리미한 파운데이션을 담아 피부에 가볍게 발리면서 밀착된다. 잡티나 요철, 주름 등을 완벽하게 커버한다. 지속력도 뛰어나 하루종일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커버팩트 쿨앤라이트'는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몰과 함께 오는 19일 오후 롯데홈쇼핑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