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스프라이트, 가수 청하와 배우 장기용 광고 모델로 전면 내세워
(사진제공=코카-콜라사)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가수 청하와 배우 장기용이 올여름 시원함을 전달할 스프라이트 광고 모델로 전면 나선다.

코카-콜라사의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2019년 여름 새롭게 선보이는 ‘Dive in Sprite(스프라이트로 빠져들어)’ 캠페인 모델로 가수 청하와 배우 장기용을 동반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스프라이트의 새 광고 모델로 발탁된 청하와 장기용은 각자의 분야에 빠져들어 열정적인 퍼포먼스와 연기를 보여주는 스타들이다. 스프라이트는 이들이 더운 여름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이 하고 싶은 것에 빠져들게 하는 스프라이트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이번 캠페인 모델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가수 청하는 오랜 연습생 기간을 견디고 자신이 좋아하는 춤과 노래에 빠져 성공적으로 데뷔하게 된 열정의 아이콘이다. 

청하와 함께 모델로 선정된 배우 장기용은 랩과 노래, 드럼 연주까지 다재다능한 끼를 가졌으며 시원한 이미지에 작품으로 깊은 빠져드는 열정적인 면을 가진 배우다.

매년 여름 트렌디한 매력의 모델을 발탁해 상쾌함을 전해 온 스프라이트는 올여름 스프라이트와 함께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빠져드는 ‘Dive in Sprite(스프라이트로 빠져들어)’ 메시지를 담은 새 광고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 청하와 장기용 두 모델이 함께하는 스프라이트 TV 광고는 오는 5월 중순 공개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올여름, 팍팍하고 치열한 현실을 벗어나 좋아하는 일에 몰두하고 온몸으로 즐길 수 있게 만드는 상쾌한 스프라이트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시원한 매력과 열정을 가진 청하와 장기용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