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제약&바이오
대원제약, 유산균 ‘장대원’ 라인업 강화...'네이처 팜· 네이처 팜 키즈' 출시
(사진제공=대원제약)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대원제약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장대원’의 약국 전문 제품을 출시하면서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대원제약은 이번에 장대원의 약국 전문 제품 라인으로 ‘네이처 팜(성인)’, ‘네이처 팜 키즈(어린이)’ 등 2종을 개발해 약국 채널 유통에 진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강점인 '유기농', '5無 화학첨가물'의 콘셉트는 유지하면서 12종의 맞춤형 복합 균주를 사용해 성인과 어린이의 장 건강에 특화됐다.

‘장대원 네이처 팜’은 성인 특화 제품으로 과민성 대장 증후군에 효과적인 람노수스 (L. rhamnosus GG)를 대표 균주로 설계했다. 또한 대장 유익균인 비피도박테리움의 배합비율을 높게 설정했다.

'네이처 팜 키즈'는 유당불내증과 면역 증진 효과가 있는 미국 특허 균주 L. acidophilus DDS-1을 대표 균주로 설계했다. 또한 어린이의 소화 기능 강화와 면역 증진에 효과가 큰 락토바실러스의 비율을 높게 배합해 어린이의 성장과 면역, 장 건강에 특화했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장대원 제품에 대해 많은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고객들의 니즈(Needs)를 조금 더 세심히 충족하기 위해 약국 전문 제품을 별도로 추가 개발한 만큼 빠른 시간 안에 약국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매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나머지 2019-05-02 13:41:19

    청화대국민청원을 폐지해야 합니다. 여론조작입니다. 여론조작기업인 리얼미터, 한국갤럽을 망하게 해야합니다.
    리얼미터,한국갤럽을 검찰에 고발하여 수사해야 합니다. 통계청의 각종 통계도 믿을 수 없습니다.
    문재인이 청화대국민청원을 여론조작과 공산화를 목적으로 만들었습니다.청화대국민청원 폐지해야 합니다.
    청화대국민청원 거짓입니다. 국민청원수는 조작입니다.드루킹이 댓글조작하듯이 청화대가 국민청원수를 조작하고 있습니다.100만 청원했다고 하지만, 실제는 100명 입니다.
    문재인정권은 범죄정권입니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