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레저·헬스
쿠팡, '학교 체육활동 준비관' 기획전 오픈
(사진제공=쿠팡)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쿠팡이 학교 운동회 시즌을 맞아 다양한 체육활동 상품을 선보인다.

소셜커머스 쿠팡이 4월부터 5월까지 열리는 학교 체육대회 시즌에 맞춰 ‘학교 체육활동 준비관’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서 줄넘기, 축구, 배드민턴 등의 학교 체육활동 용품 총 60만여 가지 상품을 마련했다. 또한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전을 3개의 카테고리로 나눴다. 쇼핑 카테고리는 ‘체육시간 준비물’, ‘방과 후 생활체육’, ‘체육대회&운동회'다.

‘체육시간 준비물’은 학교 체육시간에 많이 찾는 체육복, 줄넘기, 배드민턴 등의 상품을 소비자에게 제안한다. 

소비자들은 ‘방과 후 생활체육’ 카테고리에서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인라인스케이트, 발레, 수영 등의 활동과 관련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체육대회&운동회’ 분야에서는 통상 4월 말부터 5월에 진행하는 학교 체육대회에 필요한 응원도구, 스톱워치, 호루라기 등의 제품을 볼 수 있다.

이 기획전의 대표 상품인 ‘김수열 줄넘기 롱키 플러스 줄넘기’의 가격은 색상과 길이별로 1만 원 대 안팎이다. ‘휠라 드림 3 배드민턴 라켓 2개+케이스’ 제품은 4만 원에서 약 30% 할인된 2만 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쿠팡 윤혜영 시니어 디렉터는 “학교 운동회 등 각종 체육활동에 필요한 용품들에 대한 고객 니즈에 맞춰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고객들은 쿠팡에서 필요한 다양한 용품들을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