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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소비자 보호 고객 제안 이벤트 실시
소비자보호 고객 제안 이벤트. (사진제공=신한은행)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신한은행은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해 제도 개선 고객 제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WITCH ON! 소비자가 만드는 NEXT 신한!'이라는 부제로 진행, 은행의 각종 제도나 업무 프로세스 개선에 대한 고객 제안을 수렴하고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금융소비자의 편의성을 개선하는데 목적이 있다.

15일부터 오는 6월 7일까지 신한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SOL’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은행 업무와 금융 거래에 있어 개선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분야에서 자유롭게 접수된 제안들은 신한은행의 내부 심사 과정을 거쳐 오는 7월 5일 최종 우수 제안으로 선정된다.

우수 제안 고객에게는 별도의 시상도 진행, 시상은 금상, 은상, 동상, 참여상으로 실시하며 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과 파리바게뜨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신한은행은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실시한 소비자 보호 고객 제안 이벤트를 통해 접수된 우수 제안들을 적극적으로 개선 업무에 반영, 2016년 '비대면 말소 신청 프로세스 구축', 2018년 '한도제한계좌 정상계좌 전환 모바일 프로세스 신설' 등을 이행했으며 지속적으로 소비자 편의성 제고를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다.

곽유민 기자  newswatch@newswatch.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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