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강민수 기자] 국내 시중은행들이 고객 확보 일환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 신규 창업 중소기업 대상 CMS 수수료 면제

신한은행은 창업 6개월 이내의 개인사업자 및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신한 인사이드뱅크 ERP’의 설치비 및 월 사용수수료를 6개월간 면제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신한 인사이드뱅크 ERP’는 사내에 자체 ERP(전사적자원관리) 시스템이 없는 개인사업자나 중소기업을 위해 아이퀘스트社의 ‘얼마에요 ERP’와 신한은행의 중소기업용 CMS(자금관리시스템)인 ‘인사이드뱅크’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조성한 시스템이다.

신한은행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한 인사이드뱅크 ERP’의 설치비 10만원과 6개월 사용수수료 총 32만 3000원 전액 면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한 인사이드뱅크 ERP’의 무료 사용을 원하는 신규 창업기업은 영업점에서 기업 인터넷뱅킹 가입 후 기업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와 전용 콜센터(1666-8018)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6개월 무료 사용 후 유료 사용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창업 초기의 기업들이 자체적으로 자원 및 자금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소요되는 시간 및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신규 창업기업과 혁신기업이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금융 및 비금융 지원을 통한 따뜻한 금융의 실천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 ELS 펀드 상품 가입 고객 대상 다양한 경품 제공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오는 30일까지 ELS 펀드 상품 가입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ELS 펀드랑 예뻐져봄~’이벤트를 실시한다.

ELS펀드는 기초자산 지수를 추종하는 ELS를 분산 투자해 장기 고수익을 추구하는 대표적인 핵심 펀드로, 기존 ELS투자의 제한 사항을 줄여 지속적으로 수익을 얻고자 하는 투자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상품이다.

이번 이벤트는‘삼성 ELS 인덱스’,‘한국투자 ELS 지수연계 펀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상품을 100만원 이상 신규 하거나, 10만원 이상 신규 및 자동이체 약정을 1년 이상 한 고객을 상대로 추첨을 통해 LG전자 프라엘 더마 LED마스크와 위닉스 공기청정기, 신세계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나눠줄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투자 타이밍에 대한 고민이 필요 없는 한층 진화된 투자 방법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더욱 폭넓게 실천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ELS 펀드랑 예뻐져봄~’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나 모바일 뱅킹 및 전국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