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KFC·탐앤탐스 등…신제품 출시와 맞물려 진행

사진=bhc치킨

[뉴스워치=유수정 기자] 외식업계가 신제품 출시와 맞물려 할인과 증정행사 등을 쏟아내며 소비자 사로잡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bhc치킨, 야구 시즌 맞아 요기요서 2000원 할인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프로야구가 본격적으로 펼쳐지는 4월 한 달 동안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앱 요기요에서 터치주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할인 가능 일자는 4월2일, 9일, 16일, 23일, 30일 등 총 5일이다.

할인 대상 메뉴는 올해 첫 신제품인 ‘소떡강정’ 치킨을 비롯해 영화 극한직업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갈비레오’,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 등 bhc 치킨 한 마리 전 메뉴다.

해당일에 요기요에서 bhc치킨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금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bhc치킨은 올 프로야구 개막전 관중이 역대 최고 기록을 보임에 따라 올 한 해도 프로야구의 지속적인 인기는 물론 프로야구의 단짝인 치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가 한 주의 첫 경기가 시작되는 화요일마다 펼쳐짐에 따라 응원 메뉴로 제격인 치킨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프로야구와 치킨은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긴다는 공통점이 있어 응원 메뉴로서 치킨에 대한 인기가 높다”며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치킨으로 가족과 함께 좋아하는 팀을 응원하면서 화요일이 주는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KFC

KFC,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박스업 프로모션

오리지널 치킨 브랜드 KFC가 오는 8일까지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박스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세트 주문 시 추가 금액 없이 핫크리스피 치킨과 에그타르트까지 포함된 박스 메뉴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신제품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는 바삭한 식감의 두툼한 닭다리 통살과 촉촉하고 고소한 풍미의 계란 반숙, 부드러운 치즈소스가 완벽한 밸런스를 이루는 제품이다.

한편 KFC는 같은 기간 동안 오리지널 치킨을 할인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리지널 치킨 5조각을 기존 1만2000원에서 약 35% 할인된 가격인 7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탐앤탐스

탐앤탐스, 신메뉴 ‘베리베리 레볼루션’ 2종 출시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신메뉴 ‘베리베리 레볼루션’ 클렌즈 주스 2종을 선보였다.

신제품 베리베리 레볼루션은 ‘블랙베리 클렌즈 주스’와 ‘스트로베리 클렌즈 주스’ 총 2가지 맛으로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첨가물 없이 과일과 채소만을 100% 착즙한 음료로 재료 본연의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블랙베리 클렌즈 주스’는 블랙베리를 포함해 블루베리, 사과, 비트 등이 들어가 자연의 풀 내음과 과일의 상큼함을 그대로 담았다.

‘스트로베리 클렌즈 주스’는 스트로베리, 크랜베리, 파인애플, 사과 등을 담아 달콤 상큼한 맛과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탐앤탐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레볼루션’으로 대표되는 친환경그린캠페인을 진행한다.

베리베리 레볼루션 음료 주문 시 일회용 컵 대신 무료로 에코 핸들 드링킹자에 담아 제공한다. 해당 상품은 별도의 반납이 필요 없다.

사진=디딤

디딤의 주점 프랜차이즈 미술관, 봄맞이 신메뉴 출시

외식 기업 디딤이 운영하는 주점 프랜차이즈 ‘미술관’이 봄을 맞아 신 메뉴 6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메뉴는 ▲튀김 ▲찌개 ▲탕 등 술과 함께 먹기 좋은 안주 메뉴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튀김메뉴로는 가지와 새우를 깐풍소스에 볶은 ’깐풍가지새우’, 튀긴 닭고기와 새콤한 간장소스가 어우러진 ‘유린기’, 닭날개 윗 부위인 닭봉을 튀겨 사천식 매콤함을 접목한 ‘너를 사랑하는 까닭’ 등을 준비했다.

찌개와 탕 메뉴로는 다양한 햄과 소시지를 넣은 얼큰한 ‘미술관부대찌개’, 번데기와 청양고추를 넣어 끊인 ‘번데기탕’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불 맛이 제대로 나는 ‘석쇠파불고기’ 메뉴도 추가했다.

특히 이번 봄 시즌에는 안주 메뉴뿐만 아니라 청포도, 자몽, 깔라만시 등의 상큼한 과일을 활용한 과일 소주도 출시해 봄철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사진=한국피자헛

피자헛, 회원가입 후 첫 구매 시 ‘파스타 100원’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오는 30일까지 홈페이지에 가입하고 온라인으로 피자 첫 주문을 하는 고객에게 파스타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피자헛은 신규 고객의 유입을 제고하고, 피자헛의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강화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홈페이지에서 SMS 수신 동의 후 회원 가입을 하면 7900원 상당의 리치치즈 파스타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자동으로 발급한다.

고객들은 웹사이트·모바일 등 온라인에서 주문 시 세트 상품을 제외한 모든 피자를 주문할 때 해당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신규 회원에게는 ‘파스타 100원’ 쿠폰과 더불어 콜라 무료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이는 방문 포장 구매 시 적용 가능한 쿠폰으로, 온라인으로 피자를 주문하고 매장에 방문해 찾아가면 1800원 상당의 1.25L의 콜라를 받을 수 있다.

최두형 한국피자헛 마케팅팀 이사는 “피자헛은 고객 중심의 브랜드로서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수준의 피자를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항상 연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