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 레저·헬스
[여가워치] 레저·호텔업계,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가득현대IT&E·롯데호텔·그랜드힐튼서울 등 ‘패키지’ 구성
사진=현대IT&E

[뉴스워치=유수정 기자] 오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레저·호텔 업계들이 다양한 ‘발렌타인데이 패키지’를 내놓고 고객 잡기에 나섰다.

현대IT&E VR스테이션, 발렌타인데이 기념 프라이빗 이벤트 진행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IT전문기업 현대IT&E는 오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연인들을 위해 ‘VR스테이션 강남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적으로 오는 13일까지 VR스테이션 강남점 내에 위치한 VR시네마를 1시간 대여해주는 ‘프라이빗 시네마 인 VR스테이션’ 이벤트 참여 고객을 모집한다.

이는 선착순 10커플에게 오는 14일 낮 12시부터 밤 10시까지 한 시간 단위로 VR시네마를 단독으로 이용할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패키지는 ▲VR시네마 1시간 단독 이용권 ▲‘신과 함께’ VR 관람권 ▲VR스테이션내 VR어트랙션(게임) 4종을 이용할 수 있는 ‘빅4’ 티켓(2인) ▲카페테리아 이용권(1만원) 등으로 구성됐으며 판매 가격은 15만원이다.

또 기본 패키지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의 추억을 영상으로 제작해 관람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패키지 플러스’도 오는 10일까지 선보인다.

이밖에도 14일 VR스테이션 강남점을 방문한 커플 고객 중 ‘빅4’ 티켓을 구매한 고객에게 카페테리아 이용권 1만원과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현대IT&E는 ‘방탈출’ 콘텐츠를 VR로 즐길 수 있는 ‘방탈출 VR’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 전국 15개 호텔서 밸런타인데이 기념 패키지 선봬

최고급 랜드마크호텔 시그니엘서울은 럭셔리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리미어 스위트 룸(리버뷰와 전망 욕조) 1박 ▲인룸 다이닝 조식 2인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스테이의 ‘머스트 트라이(Must Try)’ 디너 2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샤롯데관 관람권 2매 ▲와인 1병 ▲초콜릿 1세트 ▲픽업·센딩 서비스 각 1회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혜택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30만원(이하 세금, 봉사료 별도)부터다. 밸런타인데이 당일인 14일에는 스테이에서 머스트 트라이 디너 대신 밸런타인데이 특별 디너 2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은 메인 타워(Main Tower)와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에서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판매한다. ▲메인 타워 디럭스 룸 1박 ▲클럽 라운지 2인 ▲델리카한스 홀케이크 1개 ▲스파클링 와인 1병 ▲객실 내 꽃다발 세팅 포함 구성 30만원부터, ▲이그제큐티브 타워 그랜드 디럭스 룸 1박 ▲투숙객 전용 라운지 르 살롱 2인 ▲프렌치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런치 메뉴 2인(로제 스파클링 2잔 포함) ▲객실 내 꽃다발 세팅 포함 구성 52만원부터다.

롯데호텔월드는 전 객실 투숙객 대상으로 ▲침대 위 꽃잎 장식 ▲와인 1병 ▲치즈 플래터 1세트 구성의 ‘프러포즈 키트’를 추가 요금 15만원부터, 롯데호텔울산은 ▲슈페리어 룸 1박 ▲클럽 라운지 2인 ▲룸서비스 혹은 엘바(L-BAR) 3만원권 ▲로니베어 1개 ▲얼리 체크인(오후 12시)과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4시) 구성을 16만원부터 선보인다.

롯데호텔제주는 ▲디럭스 프라이빗 테라스 룸 1박 ▲조식 2인 ▲풍차라운지 2인 ▲시그니처 해온 스위밍 쿠션 1개 ▲초콜릿 케이크 커티시 1회 구성을 27만원부터 판매한다. 사전 예약 고객은 사계절 온수풀 해온 풀사이드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콘서트에서 두 사람의 사랑을 축하하는 ‘프러포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L7 명동은 ▲슈페리어 룸 1박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롯데시네마 스위트콤보 이용권 1매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혜택을, L7강남과 L7홍대는 ▲슈페리어 룸 1박 ▲플로팅(Floating) 바 이용권(음료와 안주)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12만5천원(이하 세금 별도)부터며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은 당일 객실 상황에 따라 제공한다.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공항, 구로, 명동은 ▲슈페리어 스위트 룸 1박 ▲딥디크 룸 스프레이 1개 ▲롯데시네마 샤롯데 관람권 2매를, 롯데시티호텔제주, 대전은 ▲슈페리어 스위트 룸 혹은 주니어 스위트 룸 1박 ▲씨카페(C`cafe) 조식 2인 ▲딥디크 룸 스프레이 1개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를, 롯데시티호텔울산은 ▲스탠다드 룸 1박 ▲조식 2인 ▲웰컴 드링크 2잔 ▲얼리 체크인(오후 12시)과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4시)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10만원부터며 호텔별 요금은 상이하다.

사진=그랜드힐튼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 ‘지금 이 순간 패키지’ 내놔

그랜드 힐튼 서울이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평생 잊지 못할 프로포즈로 사랑을 전하고 싶은 연인들을 위한 ‘지금 이 순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프로포즈 또는 특별한 이벤트를 고민중인 고객들을 위해 로맨틱한 호캉스와 서프라이즈 선물까지 받아갈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 특징이다.

구성은 ▲객실 1박 ▲화이트 와인 ‘하트 투 하트(Haart To Heart)’ ▲‘비비안’ 여성 속옷 세트(디럭스 객실 타입 12만원 상당의 속옷 세트, 이그제큐티브 룸 객실 타입 23만원 상당의 속옷 세트와 슬립 웨어) ▲‘뷔페 레스토랑’ 조식 2인 30% 할인권 ▲베이커리 ‘알파인 델리’ 케이크 20% 할인권 등이다.

패키지 구매 고객은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시설 무료입장 혜택이 주어지며 사우나는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23만9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유수정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수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