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페·홈오피스로 변신하는 멀티형 카운터 식탁 패키지 구성

사진제공= 한샘

[뉴스워치=김정민 기자]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30일 부엌가구 ‘한샘 더 스타일 유로 키친’을 GS홈쇼핑 단독으로 론칭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 더 스타일 유로 키친’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카운터 식탁 패키지가 기본으로 구성돼 있다.

카운터 식탁은 온 가족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이닝 공간, 맞벌이 부부의 홈오피스, 신혼부부의 홈카페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또한 조리공간과 바로 연결돼 조리 시 동선이 매우 효율적일 뿐 아니라 하부는 오픈 수납장으로 설계돼 수납효율도 높다.

방송 중에는 기기 업그레이드도 혜택이 주어진다. 3.8M 이상 부엌에는 수납효율이 극대화되는 키큰장이 포함되고, 가스 쿡탑이 하이라이트 쿡탑으로, 일반 벽장이 식기 건조 플랩장으로 업그레이드 된다. 또한 부엌을 한층 트렌디하고 세련된 공간으로 만들어주는 유로 글라스후드도 방송 중에만 제공된다.

색상은 펄화이트, 매트그레이, 오크, 다크오크 등 네 가지이며, 색상은 물론, 우리 가족의 라이프스타일, 평형, 취향에 맞게 400여가지에 달하는 다양한 플랜 설계가 가능하다.

이번 론칭 방송은 30일 저녁 21시 40분부터 22시 40분까지 총 60분간 진행된다. 방송 중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8% 할인, 신한카드 결제 시 추가 5%가 할인혜택이 주어지고, 할부로 결제할 경우 최대 18개월 무이자 혜택도 주어진다. 또 추첨을 통해 1명에게 ‘LG 트롬 건조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카운터 식탁 패키지가 기본으로 구성돼 있어 주방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트렌디한 부엌 공간 연출까지 가능하다. 그밖에도 다양한 업그레이드 혜택이 주어지는 이번 방송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