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김정민 기자] 봄날을 맞이해 야외에서는 꽃이 한창 피어나고 있다. 꽃 피는 계절을 맞이해 화장품 시장에서도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가 되면서 여심(女心)을 잡고 있다.

랑콤, ‘UV 엑스퍼트 톤업 자외선 차단제’ 출시 및 수지 화보 공개

랑콤이 신제품 ‘UV 엑스퍼트 톤업 자외선 차단제’ 출시와 함께 수지의 화사하고 청초한 매력을 담아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랑콤이 ‘UV 엑스퍼트 톤업 자외선 차단제’의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모델 수지와 함께 진행한 것으로, 따뜻하게 내리쬐는 봄 햇살 아래 화사한 피부톤을 뽐내는 수지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화보 속 수지의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 톤은 랑콤의 ‘UV 엑스퍼트 톤업 자외선 차단제’로 완성됐다. ‘UV 엑스퍼트 톤업 자외선 차단제’는 자외선 차단제의 명가 랑콤이 올 봄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피부톤은 화사하게 올려주고 자외선은 완벽하게 차단해 준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자외선 A(UVA)부터 자외선 B(UVB)까지 효과적으로 막아줘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은 물론,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까지 선사해주는 ‘올 인 원’ 제품이다.

미네랄 피그먼트와 미세 펄 파우더가 피부의 기능을 극대화 시켜 내 피부에 딱 맞는 톤으로 보정해 주며,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내추럴 추출물이 함유되어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실용적이면서 유연한 한국의 뷰티 트렌드에 영감 받아 톤업 기능을 갖춘 자외선 차단제를 출시하게 됐다”며 “완벽한 자외선 차단에 피부 보호 기능과 즉각적인 톤업 효과까지 갖춘 이번 신제품으로 올 봄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지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LG생활건강, VDIVOV ‘러브 시그널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이 2018 S/S 메이크업 시즌을 맞아 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VDIVOV 러브 시그널 컬렉션’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의 색조 전문 브랜드 VDIVOV에서 선보인 러브 시그널 컬렉션에는 2018 S/S시즌을 겨냥한 메이크업 컬러들로 구성된 한정판 컬렉션으로, 시즌컬러가 추가된 VDIVOV의 베스트셀러 ‘립컷 루즈 벨벳’과 신제품 ‘립컷 플루이드 벨벳’, ‘아이온섀도우’ 등 총 3종 18개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립컷 루즈 벨벳은 립 컬러가 벨벳처럼 부드럽게 밀착 되어 어떤 각도에서든 완벽하게 선명한 컬러를 표현해주는 제품으로, 기존 라인업에 핑크, 베이지 코랄 계열이 추가되어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신제품 립컷 플루이드 벨벳은 속은 촉촉하면서도 겉은 매트하게 마무리되어 컬러를 오랜 시간 유지시킨다.

또한 아이온 섀도우는 매트, 쉬머, 글리터의 3가지 텍스처와 풍부한 음영 컬러부터 화려한 포인트 컬러까지 고루 갖추어 러브 시그널 컬렉션 컬러로는 총 6컬러로 출시되고, 하루 종일 선명하고 사랑스러운 아이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러브 시그널 컬렉션을 포함한 VDIVOV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 보떼, 네이쳐컬렉션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로칸오일, 손상 모발 리페어 컬렉션 ‘멘딩 인퓨전’ 출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손상된 모발 끝을 결속시키는 즉각적인 모발 교정 아이템 ‘멘딩 인퓨전’을 오는 4월 1일부터 출시한다.

멘딩 인퓨전은 아르간 오일 및 퀴노아 단백질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거칠어진 모발을 즉각적으로 매끄럽게 하는 손상 헤어 케어용 에센스이다.

바오밥나무씨 추출물이 큐티클 층을 보호하여 모발 탄력 유지에 도움을 주며, 모발 결속 성분 4가지를 함유하여 염색, 펌, 드라이 등으로 손상되어 갈라진 모발 끝을 결속시켜 마치 방금 컷팅한 듯 깔끔한 모발 끝을 연출해준다.

사용 즉시 곧바로 흡수되는 가벼운 텍스처로 동전 크기만큼 덜어내어 마른 모발 끝 위주로 발라주면 좋다. 좀 더 효과적인 케어를 원한다면 젖은 모발의 중간부터 끝까지 멘딩 인퓨전을 발라준 후 블로우 드라이 해주면 윤기 있고 건강한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키엘, ‘모공 탄력 에센스’ 대용량 한정 출시

키엘이 늘어진 모공에 탄력을 채워 쫀쫀하게 조여주는 ‘모공 탄력 에센스’ 대용량을 한정 출시한다.

나이가 들수록 피부는 점차 탄력을 잃게 되면서 모공이 커지게 된다. 특히 다가오는 봄에는 기온이 상승하면서 피지와 유분 분비가 늘어나기 때문에 모공이 더욱 넓어지기 쉽다.

나이 들어 보이는 피부의 주요 원인인 늘어진 모공의 탄력을 강화하고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가꿔 줄 제품을 찾아야 할 시기다.

키엘이 봄을 맞아 대용량으로 선보이는 ‘모공 탄력 에센스’는 늘어진 모공에 탄력을 채워 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천연 배양 효모에서 추출한 이스트와 제라늄 에센셜 오일이 주 성분으로, 모공 케어 뿐 아니라 늘어지고 처진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또한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아 눈에 띄는 표정 주름까지 케어해 젊어 보이는 동안 라인을 완성해준다. 75ml 대용량 사이즈로 기존 제품(50ml)대비 1.5배 증가된 용량을 22% 인하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 ‘노세범 럭키 에디션’ 출시

이니스프리에서 ‘국민 파우더’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출시 12주년을 기념해 12가지 탄생석을 모티브로 한 ‘럭키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럭키 에디션’은 12가지 보석과 태어난 달을 매칭한 반짝이는 디자인 패키지에 각 탄생석이 상징하는 12가지 행운의 메시지를 담았다.

젊음을 상징하는 3월의 탄생석 아쿠아마린의 경우, ‘매일이 리즈시절, 오늘이 가장 예쁜 날’이라는 행운 메시지를 함께 전한다.

‘럭키 에디션’은 자신의 탄생석이 주는 특별한 메시지를 소장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소중한 사람들에게 탄생석이 가진 특별한 의미와 행운을 손쉽게 선물할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다.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제주 천연 미네랄과 민트 성분이 함유된 피지 흡착 파우더가 피지를 흡착해 번들거리는 피부를 하루 종일 산뜻하게 유지시켜 준다.

얼굴뿐 아니라 메이크업 픽서, 드라이 샴푸, 데오도란트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아이템으로 ‘국민 파우더’란 별칭을 가지고 있다.

‘아쿠아수르스 수분 젤 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비오템이 브랜드 대표 수분 라인 ‘아쿠아수르스(AQUASOURCE)’의 20주년을 맞아 더욱 새로워진 ‘아쿠아수르스 수분 젤 크림(AQUASOURCE GEL)’을 선보인다.

‘아쿠아수르스 수분 크림’은 1998년 출시된 이래 혁신적인 젤 타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대표 수분크림으로 올해 론칭 20주년을 맞아 보다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하는 ‘아쿠아수르스 수분 젤 크림’에는 비오템의 핵심 성분인 라이프 플랑크톤™과 함께 진귀한 보습 성분 아우라 잎(물냉이)을 담았다.

바르는 즉시 즉각적인 수분감을 선사하고 피부 속부터 촘촘히 수분을 쌓아 10일* 만에 수분으로 가득 찬 맑은 수분 빛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한 하루 종일 마를 틈 없는 촉촉함을 지속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쿠아수르스 수분 젤 크림’의 핵심 성분인 아우라 잎(물냉이)은 피레네 산맥 등지의 맑은 물에서 서식하는 NO.1 슈퍼푸드로, 고대 여성들의 천연 피부 케어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피부 속 수분의 통로를 열고 수분 흡수력을 높여 강력한 보습과 맑은 수분 빛을 선사한다. 함께 함유된 라이프 플랑크톤™은 프랑스 피레네산맥 온천수에서 발견한 성분으로 풍부한 미네랄과 생명력이 피부 진정을 도와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아틀리에 코롱, ‘트래블 듀오 세트’ 출시

아틀리에 코롱(atelier cologne)에서 ‘트래블 듀오 세트’를 출시한다.

‘트래블 듀오 세트’는 여행시 휴대하기 간편한 사이즈의 30ml 사이즈의 코롱 압솔뤼 2종 구매시 보틀에 꼭 맞는 레더 케이스와 원하는 이니셜을 직접 각인해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특별한 구성이다.

원하는 향을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니셜이나 특별한 메시지를 각인한 레더 케이스를 매치할 수 있다.

염소 가죽으로 제작된 레더 케이스는 15가지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개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이니셜이 각인된 레더 케이스와 매치하는 코롱 압솔뤼는 언제 어디서나 향기를 즐길 수 있는 여행용 필수 아이템이자, 나를 표현하는 또 하나의 패션 아이템이다.

봄을 맞아 추천하는 두 가지 코롱 압솔뤼는 중성적인 감귤향의 ‘클레망틴 캘리포니아’와 톡 쏘는 스파클링의 자몽향 ‘포멜로 파라디’이다.

캘리포니아 클레망틴은 상쾌한 감귤향과 햇살처럼 따뜻한 잔향이 특징인 프루티 우디 시트러스 계열이며, 포멜로 파라디는 플로리다 핑크 자몽의 톡 쏘는 상쾌함이 매력적인 프루티 시트러스 계열의 코롱 압솔뤼이다.

남녀 구분 없이 상쾌한 첫 향과 부드러운 잔향으로 사랑 받는 두 가지 함께라면 화사함과 향기 가득한 봄을 완성할 수 있다. 코롱 압솔뤼란 코롱처럼 상쾌하면서도 퍼퓸처럼 깊고 풍부한 지속력을 지닌 새로운 개념의 퓨어 퍼퓸이다.

LG생활건강, ‘더마 쉴드 선스틱’ 출시

㈜LG생활건강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에 도움을 주는 CNP 차앤박화장품의 ‘더마 쉴드 선스틱’을 출시했다.

CNP 차앤박화장품의 ‘더마 쉴드 선스틱’은 SPF 50+과 PA++++(4+)의 선제품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Pollustop® 성분이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민감해질 수 있는 피부를 튼튼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진정효과가 우수한 칼라민 성분이 함유돼 있어 햇빛에 달아오른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고체 스틱형 제품으로 어디에서나 휴대가 간편한 것은 물론 끈적임 걱정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기 때문에 수시로 덧바를 수 있다.

CNP 브랜드 담당자는 “본격적인 봄의 시작과 함께 장시간 야외활동이 잦아짐에 따라 자외선과 각종 유해물질로 피부 안과 밖을 보호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 선택이 중요하다”며, “더마 쉴드 선스틱은 자외선, 유해물질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면서 스틱 타입으로 메이크업 위에도 덧바르기 용이한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