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김정민 기자] 쌤소나이트가 오는 21일 ‘Life’s@Journey(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여행 작가 ‘청춘유리(본명 원유리)’와 함께하는 제 3회 여행 클래스를 진행하고 17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쌤소나이트는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한 달에 한 번씩 여행 전문가들을 초청해 여행에 대한 팁과 영감을 나눌 수 있는 ‘여행 클래스’를 개최하며 캐리어를 넘어 여행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있다.

1회와 2회에서는 ‘인생학교’ 서울 교장이자 여행작가인 손미나와 한국인 최초 혼자 무기항 무원조로 요트 세계일주에 성공한 해양 모험가 김승진이 각각 연사로 참석해 유익한 시간을 나누었다.

오는 21일에는 여행 에세이 ‘오늘은 이 바람만 느껴줘’의 저자 ‘청춘유리’가 연사로 참석해 제 3회 여행 클래스를 이어간다.

청춘유리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합쳐 약 16만 명의 SNS 팔로워 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홀로 활동하는 국내 여행 작가 중에서는 가장 많은 팔로워 수다.

8년째 꾸준히 여행을 즐기고 있는 청춘유리는 53개국 200개 도시를 여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여행 작가뿐만 아니라 유튜브 크리에이터, 강연가 등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20대 청춘, 세계 여행에 미치다’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을 통해 여행을 시작하게 된 계기부터 여행을 통해 깨달은 진솔한 이야기들을 공유할 예정이다.

클래스 참가 신청은 오는 17일까지 쌤소나이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을 초청하며, 당첨자는 18일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