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어기선 기자] CJ제일제당이 지난달 29일부터 2일까지 나흘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대한민국 식품대전’에 참가해 ‘비비고’를 비롯한 자사 대표 브랜드를 소개했다. ‘대한민국 식품대전’은 농림수산식품부 주관의 국내 최대 규모 식품 박람회로, 대한민국의 대표 식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행사다.

CJ제일제당은 행사장 내 마련된 ‘식품 선도기업관’에서 ‘혁신적 기술력 바탕의 한식 세계화’를 주제로 부스를 운영했다.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인 ‘비비고’와 더불어 건강한 단맛을 추구하는 감미료 전문 브랜드 ‘백설 스위트리’, 중소기업과의 상생 브랜드인 ‘즐거운 동행’ 등 총 3개 브랜드를 소개했다.

이번 행사에서 CJ제일제당은 제품을 전시/소개하는 공간과 함께 제품을 조리/시식할 수 있는 공간,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 공간 등 총 3개의 공간으로 부스를 구성했다.

CJ제일제당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정승원 과장은 “CJ제일제당은 국내 식품 산업을 이끄는 선도기업으로서 식품 산업 경쟁력 강화 및 농식품 수출확대를 위해 개최된 이번 ‘대한민국 식품대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에 참가해 단순히 브랜드를 관람하는 게 아니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자리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