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김정민 기자] 알바천국이 대한민국 대학생들과 함께 ‘알바선진국’ 캠페인을 펼친다.

아르바이트 전문포털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은 오는 3~4일,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리는 대학생활박람회 ‘2017 유니브엑스포 서울(2017 UnivExpo Seoul)’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에서 알바천국은 ‘알바선진국으로 갑시다’라는 주제로 알바천국 서포터즈 ‘비프렌즈’, 천국의 알바 이전 기수들과 함께 다양한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 부스(기업존 5-12)를 운영한다.

부스 방문 시 2017 독일 쾰른 게임스컴으로 떠나는 천국의 알바 16기 지원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이색적인 미션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미션 수행 시 보조배터리, 우산, 보틀, 부채, 손거울, 스마트링 등 단계별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알바선진국 땅따먹기 게임’, ‘알바선진국 상자 쌓기 게임’ 등 신나는 이벤트도 메인 스테이지에서 진행된다. 알바천국 부스에 방문하거나 이벤트 참여 후 SNS 인증샷을 남긴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음료 교환권까지 증정된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대학생들과 알바생들의 살아있는 목소리를 듣기 위해 이번 유니브엑스포에 참가하게 됐다”며 “알바천국과 함께 알바선진국 캠페인을 펼칠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