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골든블루, 한국청년회의소에 ‘사회공헌기금’ 1억원 전달
   

[뉴스워치=김정민 기자] 위스키 기업 ㈜골든블루가 지난 25일 ㈜골든블루 서울지사 서미트홀(Summit Hall)에서 한국청년회의소(이하 한국JC)에 사회공헌기금 1억원을 전달했다.

㈜골든블루는 ‘국가와 지역사회의 행복과 즐거움을 위해 우리의 이익은 환원돼야 한다’라는 사회공헌 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2015년부터 3년 연속 한국JC에 사회공헌기금을 전달하며 사회적 약자인 청소년들이 건전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번 2017 사회공헌기금 전달식에는 한국JC 제 66대 김호탑 중앙회장과 JCI 제 54대 세계회장을 역임한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을 비롯한 전국 지구 JC 임원 및 회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골든블루는 지난 1월 한국JC와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하여 소외계층 청소년을 위한 ‘YOU & I 페스티벌’과 재외동포 어린이 무료 심장병 수술사업인 ‘사랑의 메신저’, 어린이 범죄 예방을 위한 ‘범죄 예방 뮤지컬 공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원하기로 약속한 바 있다.

특히 청소년들이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고, 청소년들의 역량과 능력을 배양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열리는 ‘You & I 페스티벌’은 ㈜골든블루의 전폭적인 후원으로 매년 성공리에 개최되어 한국 대표 청소년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2017 ‘You & I 페스티벌’은 전국 시도별 예선을 거쳐 20개의 팀을 선발하여 오는 8월에 부산에서 본선을 겨룰 예정이다.

이번 전달식에서 한국JC 김호탑 중앙회장은 “매년 사회공헌기금을 전달하고 후원해주는 ㈜골든블루 덕분에 기획하는 모든 사회공헌 사업을 성공리에 마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뜻을 함께하는 ㈜골든블루와 협력하여 청소년들이 당당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고 목소리를 낼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은 “이번 사회공헌기금이 한국 대표 청년단체인 한국JC가 시행하는 소외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사업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더 나아가 ㈜골든블루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소외 계층을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나눔과 사랑이 넘치는 한국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정민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