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어기선 기자] 롯데호텔(대표이사 김정환)이 3일 최상급 호텔 브랜드 ‘시그니엘(SIGNIEL)’의 첫 번째 호텔, 시그니엘서울의 개관을 기념해 그랜드 오프닝 스페셜 패키지를 4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최고급 랜드마크 호텔 시그니엘서울의 ‘그랜드 오프닝 스페셜(GRAND OPENING SPECIAL)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예약 시, 성인 조식 2인 또는 룸 업그레이드 특전을 제공하며 가격은 43만원(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미쉐린 3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Yannick Alléno)의 모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스테이(STAY)’에서의 조식 또는 프리미어룸으로의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되는 상기 패키지는 오픈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로 누구보다 먼저, 시그니엘서울을 경험해 보고 싶은 고객이라면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롯데월드타워 555m 상공에서 서울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시그니엘서울 스카이(SIGNIEL SEOUL SKY)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정가 5만원 상당의 서울 스카이 전망대 패스트 패스(Fast Pass) 입장권 2매가 포함되어 대기 없이 별도의 창구를 통해 즉시 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시그니엘서울은 국내 최고층(123층, 555m) 건물인 롯데월드타워의 76층~101층에 위치해 세계에서 두 번째로 높은 초고층 호텔로서 세계적 수준의 시설을 자랑한다.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풀어낸 객실(235실)에서 서울의 환상적인 야경과 스카이라인을 조망할 수 있으며 일몰과 일출을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호텔이다.

또한 국내 최대 규모의 버틀러 팀이 투숙객을 전담하는 프라이빗 서비스, 투숙객 전용 라운지 ‘살롱 드 시그니엘’, 롤스로이스 차량 또는 헬기를 이용해 원하는 곳까지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프리미엄 트랜스퍼, 퍼스널 쇼퍼 서비스 등 세계적 수준에 걸맞은 최상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