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이정우 기자] 따사로운 햇살, 봄 바람에 흩날리는 머릿결을 완성하고 싶다면 세 가지 단계만 기억하자. 샴푸, 트리트먼트 크림, 헤어 미스트를 꼼꼼히 챙길 것. 3가지 스텝을 잘 실천하면 헤어 살롱에서 케어 받은 듯 부드럽고 윤기 나는 머릿결로 가꿀 수 있다.

모발 끝까지 건강하고 윤기있는 헤어로 관리하고 싶다면 샴푸 단계에 공을 들여야 한다. 매일 사용하는 샴푸 선택이 중요한데, 모발 뿐만 아니라 두피까지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유해성분은 빼고 헤어에 좋은 슈퍼푸드 성분을 더한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프레시팝 ‘그래놀라 레시피 샴푸’는 퀴노아, 마카다미아, 호두, 꿀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건조한 헤어에 진한 영양감을 전한다. 샴푸에 농축된 슈퍼푸드 성분이 푸석하고 갈라진 모발에 영양감을 주고 쫀쫀한 제형으로 모발끝까지 부드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바쁜 아침, 시간이 부족하면 헤어 관리의 필수 단계인 트리트먼트를 생략하기 쉽다. 그럴땐 트리트먼트를 바른 듯 모발을 관리해주는 에센스를 발라 간편하게 헤어에 영양감을 더해보자.

미쟝센 ‘퍼펙트 리페어 CC 헤어 크림’은 염색과 펌, 드라이 등으로 손상된 모발에 햇빛 & 열로부터의 보호, 헤어 컬러 유지, 엉킴 완화 등 10가지 기능을 전하는 멀티 솔루션 에센스다. 씻어낼 필요 없는 리브인(leave-in)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바쁜 아침 트리트먼트 단계에 사용해 간편하게 모발을 관리할 수 있다. 아르간, 카멜리아, 코코넛 등 7가지 오일이 함유된 7X 오일 칵테일 성분이 7가지 모발 손상을 케어해준다.

잦은 외출로 부스스하게 일어나고 건조해진 헤어에는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하는 헤어 미스트를 사용해보자. 간편하게 미스트 하나로 머릿결 관리는 물론, 향기로운 헤어를 유지할 수 있다.

려 ‘함빛 꽃결 미스트’는 메마른 모발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해주는 영양수와 발효동백 오일 2 in 1 타입의 미스트로 수분과 윤기를 동시에 공급해주는 제품이다. 제주 동백 꽃의 은은하고 여성스러운 향을 느낄 수 있으며, 건조함이 느껴질 때 수시로 뿌려주면 부드럽고 보들보들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사용 전 제품을 충분히 흔들어 준 후, 모발 중심으로 골고루 분사하면 매끈한 머릿결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