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어기선 기자] ㈜형지엘리트의 교복 브랜드 엘리트(대표이사 최병오, 홍종순)가 2017년 하복 시즌을 맞아 전속모델 아이오아이(I.O.I)·펜타곤과 함께 ‘이게 리얼 쿨·리얼 핏·리얼 폼’을 주제로 홈페이지를 새단장하고, 22일까지 리뉴얼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격적인 하복 착용 시즌에 앞서 새롭게 선보인 이번 홈페이지는 엘리트학생복의 전속모델 아이오아이(I.O.I), 펜타곤의 하복 화보와 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이게 리얼 쿨·리얼 핏·리얼 폼’ 컨셉으로 여름철에 최적화된 기능 및 쿨맥스 원단 등을 적용해 시원하면서도 편안함을 보유한 엘리트학생복의 특장점을 한껏 살렸다. 이와 함께 신조어를 활용한 간결하고 재치 있는 문구로 10대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엘리트학생복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뉴얼 된 홈페이지, 화보 및 영상에 대한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I.O.I 멤버 사인 파일케이스, 펜타곤 멤버 사인 보조배터리, 간식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28일 각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엘리트학생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여름을 앞두고 엘리트 교복의 남다른 핏, 시원한 소재 등을 잘 보여 줄 수 있는 재치있는 컨셉으로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엘리트 교복은 학생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컨셉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