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이정우 기자] 동원몰(www.dongwonmall.com)이 ‘참치데이’를 맞아 특가행사를 비롯해 경품행사, 이색행사 등 다양한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참치데이는 참치와 발음이 비슷한 매년 3월 7일로 해양수산부와 한국원양산업협회가 수산물 판매 촉진을 위해 지정한 날이다.

동원몰은 국내 대표 참치캔 회사인 동원F&B가 운영하는 쇼핑몰인 만큼 건강한 수산식품인 참치캔의 저변 확대를 위해 2007년 8월 오픈 이후부터 10년째 참치데이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에도 참치데이를 맞아 3월 7일부터 19일까지 참치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가행사를 진행한다. 고추참치, 마일드참치 등 행사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모바일 교환권 ‘기프티모아’로 구매시 결제액의 30%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또한 금메달참치, 건강한참치, 비빔참치로 등 행사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키친타올을 증정하며, 행사상품을 포함해 참치캔을 1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에코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참치데이를 기념하는 재미있는 이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치캔으로 탑을 쌓은 사진을 공유하는 ‘참치탑 쌓기 배틀’과 동원몰 페이지상에 나타나는 참치캐릭터를 잡는 ‘참치를 잡아라’를 통해 최고 20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비롯해 다양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단순히 할인혜택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참치와 관련된 다양한 상식도 페이지 내에서 전달한다.

동원몰 관계자는 “참치의 저변확대를 위한 '참치데이'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즐거운 축제의 날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매년 다양한 행사를 통해 노력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