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이정우 기자] 코카-콜라사의 저자극·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by 아쿠아리우스’(이하 토레타)가 상큼한 매력의 배우 박보영이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직접 부른 CM송, ‘토레타송’을 담은 TV 광고로 봄 시즌 선점에 나섰다.

‘토레타송’은 봄·가을 등 축제 시즌 역주행 음원 강자로 꼽히는 ‘데이브레이크(Daybreak)’의 히트곡인 ‘좋다’를 보다 빠르고 톡톡 튀는 경쾌한 리듬으로 리메이크하고, 원곡 가사인 ‘니가 있어 좋다, 사랑해서 좋다’를 ‘니가 있어 좋타, 토레타가 좋타’ 등으로 위트 있게 개사한 점이 특징이다. 이에 박보영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토레타’의 봄처럼 상큼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광고는 박보영이 야외에서 가벼운 운동을 하고, 집에서 여유롭게 목욕 등 휴식을 즐기다 '토레타'를 마시고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하는 모습으로 구성, 일상생활 속에서 가볍게 마시는 수분보충음료 ‘토레타’를 박보영만의 맑고 깨끗한 매력으로 표현했다.

또한, 자몽, 백포도, 사과, 당근, 양배추 등 10가지 과채수분을 형상화한 컬러풀한 물방울 캐릭터들이 상쾌하게 튀어 오르는 모습이 더해져 생기 넘치는 상쾌한 기분을 더해주는 점이 특징.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토레타송’은 최근 쉽고 경쾌한 멜로디로 중독성 있는 CM송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음을 반영, ‘토레타’가 선사하는 일상 속 상큼한 순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다가올 봄, 봄철 인기 음원인 데이브레이크 ‘좋다’를 ‘토레타’만의 상큼함으로 재해석한 ‘토레타송’으로 마음까지 상쾌한 일상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토레타’는 깔끔한 맛과 낮은 칼로리로 출시돼 일상 생활 속에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수분보충음료로 자몽·백포도·사과·당근·양배추 등의 10가지 과채 수분이 함유된 점이 특징이다.

한편, 박보영은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괴력소녀로 활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