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이정우 기자] K2는 K2 C&F 센터에서 열린 ‘어썸챌린지’ 피트니스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어썸챌린지 피트니스 클래스는 새해를 맞아 운동을 시작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VIP 퍼스널 전문 레아 트레이너가 직접 개발한 ‘ReV45’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ReV45’ 프로그램은 45분이라는 비교적 짧은 시간 안에 칼로리를 최대로 소모하는 유산소성 전신운동으로 체력 향상과 스포츠 활동에서의 기능 향상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클래스에서는 짧은 시간에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는 강도 높은 피트니스 방법들을 소개하는 시간이 진행됐다.

그 밖에 몸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인바디 측정 및 집에서도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팁, 질의응답 등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으로 참가자들에게 맞춤형 피트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피트니스 클래스에 참가한 참가자들도 시종일관 강도높게 진행된 클래스 시간 내내 웃음을 잃지 않고 어려운 동작을 소화해내는 등 열성적으로 클래스에 참여했다.

K2 마케팅팀 김형신 팀장은 “이번 피트니스 클래스를 통해 새해 운동에 대해 가졌던 다짐을 되새기고, 다시 한번 운동 욕구를 불러일으킬 수 있었던 시간”이라며,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하고 액티브한 경험들을 공유하는 어썸 챌린지를 다양하게 진행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