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이정우 기자] 일동후디스가 ‘MBC 설특집 2017 아이돌스타 육상·양궁·리듬체조·에어로빅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협찬사로 참여해 아이돌과 팬들에게 ‘포켓몬 우유’를 증정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이돌이 총출동하여 정정당당한 승부를 벌이는 이 프로그램은 8년째 역사를 이어가고 있는 MBC 대표 명절 프로그램으로, 지난 1월 16일 고양 실내체육관에서 4천여명의 팬이 참석한 가운데 사전녹화를 진행했다.

일동후디스는 이날 열정적으로 경기에 임하는 아이돌과 이른 아침부터 응원하는 팬들에게 ‘포켓몬 우유’를 간식으로 제공하여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아이돌 가수들이 응원석에게 있은 팬들에게 직접 ‘포켓몬 우유’를 나누어 주며 마음을 사로 잡기도 했다.

‘포켓몬 우유’는 신선한 1A등급의 원유에 천연폴리페놀과 칼슘, 비타민 A, C, E, D3 등 필수영양성분 5종이 담긴(일일권장섭취량의 30%) 귀여운 포켓몬 캐릭터와 함께 즐기는 300㎖ 프리미엄 가공우유이다.

특히 코코아 유래 폴리페놀은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고, 과일유래 폴리페놀은 미백 및 주름개선 등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중·고등학생 등 청소년기의 건강에 더욱 유익한 제품이다.

더욱이 ‘포켓몬 우유’는 두뇌발달과 집중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카카오 폴리페놀 성분이 함유된 건강한 프리미엄 가공유로 입소문이 나면서 초·중·고등학생들에게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으며, 지난해 12월에는 출시 1달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