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김정민 기자] LG생활건강(대표:차석용)은 넘치는 수분감으로 인기를 얻은 ‘빌리프 수분 폭탄 쿠션’에 12시간 안티-다크닝 포뮬러를 더해 한층 매끈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빌리프 모이스춰 밤 쿠션 세컨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빌리프 모이스춰 밤 쿠션 세컨드 에디션은 빌리프의 대표 인기 제품,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의 핵심 허브 성분 ‘컴프리 리프’를 함유하여 메이크업을 하면서도 마치 보습 제품을 바른 듯 피부에 닿는 수분감이 26시간동안 지속되어 촉촉하면서도 매끈한 피부를 완성한다.

특히 이 제품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부톤이 칙칙해지고 메이크업이 무너지는 다크닝 현상을 12시간동안 케어하는 안티-다크닝 효과로 아침 메이크업이 저녁까지 화사하고 깔끔하게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014년 출시한 모이스춰 밤 쿠션의 두 번째 시리즈로 선보인 이번 제품은 뉴욕을 테마로 한 일러스트 패키지에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뚜껑을 열지 않고 밀어서 보는 숨은 거울인 ‘투웨이 미러(2-way mirror)’를 부착해 패키지에 재미를 더했다.

‘모이스춰 밤 쿠션-더블 블릿’은 피부 친화적인 파우더 입자가 강력한 커버력과 균일한 밀착력으로 잡티 없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고 ‘모이스춰 밤 쿠션-핑크 블릿’은 촉촉한 수분감은 물론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로 생기 넘치는 건강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피부타입과 메이크업 표현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