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이정우 기자]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걸그룹 ‘이달의 소녀’와 함께 새로운 연간 메이크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매달 새 멤버를 공개하는 신개념 걸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희진, 현진, 하슬, 여진과 함께 이니스프리만의 감성을 담은 메이크업룩을 공개하는 것.

‘이제 막 꽃 피기 시작한 소녀의 포트레이트’라는 주제 아래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이크업 화보와 튜토리얼을 매달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19일에 공개된 이니스프리의 1월 룩은 ‘이달의 소녀’ 첫 번째 멤버 희진과 함께 ‘설레는 핑크 메이크업’을 담아냈다.

뚜껑을 열때마다 뾰족하게 깎이는 ‘올웨이즈 뉴 오토 라이너’를 아이라이너뿐만 아니라 립 컬러, 치크 하이라이터, 컨실러 등으로 활용해 새해의 소망과 기대를 머금은 사랑스러운 소녀의 메이크업룩을 완성했다.

이니스프리와 이달의 소녀가 함께하는 1월 화보는 하이컷 190호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이달의 소녀’ 코너(www.innisfree.co.kr/MonthlyLook.d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ecoinnisfree11)에서는 이달의 소녀 멤버가 직접 알려주는 셀프 튜토리얼을 공개한다.

또한 1월 말부터는 라인의 셀피 카메라 앱 ‘룩스(LOOKS)’에서도 희진의 ‘설레는 핑크 메이크업’을 내 얼굴에 적용해 직접 셀피 및 영상을 촬영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