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박선지 기자] 에듀챌린지(대표 김우정)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오는 6월 30일까지 ‘아이챌린지와 함께하는 나눔디딤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눔디딤돌 캠페인은 국내 최대 아동복지 전문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펼치고 있는 연중 캠페인으로 나눔을 통해 어려운 상황의 어린이를 후원하는 동시에 아이에게 타인에 대한 배려와 존중하는 마음을 키워 주는 데 의의를 두고 있다.

이번 ‘아이챌린지와 함께하는 나눔디딤돌 캠페인’은 아이챌린지 홈페이지 또는 어린이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챌린지 회원은 물론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정기후원을 한 참여자에게는 가정에서 아이에게 나눔 교육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나눔디딤돌 미션북&가이드북’ 세트와 1,000명 한정으로 아이챌린지 ‘호비 자동차 만들기’를 제공한다.

더불어 에듀챌린지는 이번 ‘아이챌린지와 함께하는 나눔디딤돌’ 후원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하여 아이챌린지의 대표 캐릭터인 호비 인형 ‘호비는 멋쟁이’와 아이들의 책과 장난감을 수납하기 좋은 ‘호비 토이 정리함’을 각 25명에게 증정한다. 경품 당첨자는 7월 22일(수) 아이챌린지 홈페이지(www.i-challenge.co.kr)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