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이정우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가 톤과 결, 잡티를 모두 케어해주는 트리플 커버와 미세먼지, 자외선을 차단하는 기능을 갖추어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3세대 비비크림인 ‘진주알 맑은 비비크림’을 출시했다.

에뛰드하우스의 ‘진주알 맑은 비비크림’은 피부를 화사하게 커버하고 외부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블락 효과로 맑고 건강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멀티 BB(Beautifying Block) 크림이다.

화사한 커버 효과를 증명하는 24시간 커버 지속 테스트와 빈틈없는 차단 효과를 실험하는 미세먼지 차단 테스트, 예민한 피부에 사용해도 편안한 제품임을 입증하는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부드럽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타입과 쫀쫀하게 발리고 윤기 있게 마무리되는 모이스트 타입으로 출시되어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각각 다섯 가지의 다양한 컬러 쉐이드로 출시되어 보다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진주알 맑은 비비크림’과 함께 출시된 ‘진주알 맑은 에센스 비비밤’은 진주방울 에센스와 화사한 크림 광채가 녹아 들어 무결점 입체광 피부를 완성할 수 있는 비비밤이다.

진주 빛을 띤 에센스가 피부에 닿으면 칙칙하고 메마른 피부에 수분감을 주어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이 제품 역시 자외선과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기능이 있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진주알 맑은 비비크림’과 ‘진주알 맑은 에센스 비비밤’은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