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이정우 기자] ‘클라우드’가 올해에도 대세연예인 설현과 함께한다.

롯데주류(대표 이재혁)가 ‘클라우드’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설현과 광고모델 계약 연장을 완료했다.

롯데주류는 설현 특유의 밝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클라우드’가 전달하고자 하는 ‘영(Young) 프리미엄 맥주’ 이미지를 잘 표현했고, 다양한 활동으로 폭 넓은 세대에 인지도를 쌓고 있는 만큼 ‘클라우드’ 브랜드 제고에 기여했다고 판단해 2번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설현’은 작년부터 고급스러운 이미지는 물론 밝고 젊은 이미지까지 표현해 준 좋은 모델”이라며 “올해도 설현과 함께 CF와 포스터,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주류는 14년 제품 출시 때부터 남성모델이 주를 이룬 맥주광고 시장에서 ‘클라우드’ 광고모델로 여성 배우 전지현을 기용하는 차별화된 전략이 화제가 됐다.

작년 여름부터는 설현과 함께 뛰어난 맛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하며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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