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이정우 기자] 어린이들의 영원한 친구인 공룡 모양의 국민 영양 간식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하림 용가리치킨.

1999년 획기적인 신제품으로 선보인 용가리치킨은 어린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벌써 그 세월이 18년. 용가리치킨을 애용하는 팬들은 연령대와 그 추억도 가지각색이다.

이에 하림은 용가리치킨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취지로 '용가리 팬클럽' 창단을 기획했다.

하림 용가리 팬클럽 회원에게는 팬 인증서와 함께 그 어디서도 구할 수 없는 용가리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Goods)를 선물로 증정하며, 올해 새롭게 출시될 용가리 브랜드의 다양한 신제품 시식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하림의 온라인 쇼핑몰 하림마켓(www.harimmarket.com)에서 사용 가능한1만원 쿠폰을 매월 증정하며 연간 우수 활동 회원에게는 총 10만 포인트(10만원 상당)를 적립하는 혜택도 준다. 이 밖에도 깜짝 팬클럽 오프라인 정모도 마련될 계획이다.

하림 용가리 팬클럽은 용가리치킨과 함께한 자신만의 사연을 글과 그림, 사진 등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 하림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harimmarket)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1기 용가리 팬클럽 회원은 오는 22일까지 모집하며 당첨자 발표는 2월 1일 하림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림 육가공 박준호 본부장은 “열여덟 살 청년으로 성장한 용가리를 지금까지 무한애정으로 함께 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더욱 가깝게 소통하고자 이번 팬클럽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간식으로 즐겨먹는 10대부터 용가리치킨의 추억을 간직한 2040세대까지 다양한 분들이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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