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이정우 기자] K2(대표 정영훈)가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뜨거운 피트니스 클래스 ‘K2 어썸챌린지'에 참여할 참가자를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

K2는 지난해 아웃도어 활동 및 액티브한 경험을 소비자들과 함께 공유하는 어썸챌린지를 처음 실시했으며, 2017년 새해를 맞아 첫 어썸챌린지로 피트니스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피트니스 클래스는 K2 어썸도어의 피트니스 전문가로 선발된 레아 트레이너와 함께하며, 정유년을 맞아 새해 운동을 결심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제대로 된 피트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레아 트레이너는 VIP 퍼스널 트레이닝 전문가로서 이번에 진행되는 피트니스 클래스에서 직접 개발한 ‘ReV45’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맞춤형 클래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ReV45’ 프로그램은 45분이라는 비교적 짧은 시간 안에 칼로리를 최대로 소모하는 유산소성 전신운동으로 구성돼 체력 향상과 스포츠 활동에서의 기능 향상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어썸 챌린지 피트니스 클래스는 새해를 맞이하여 운동을 시작하려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클래스 참가자들에게는 K2 피트니스 라인 신제품이 제공된다.

K2 공식 블로그(k2blog.co.kr) 및 K2 홈페이지(www.k2.co.kr)에서 지원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31일 발표된다. 피트니스 클래스는 2월 11일 K2 C&F 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K2는 국내 아웃도어 활동의 저변 확대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다양한 분야의 아웃도어 전문가를 선정, 지원하는 ‘어썸도어’와 함께, 액티브한 경험을 소비자들과 함께 공유하는 ‘어썸챌린지’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