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경제·산업 와우 BIZ 나우
서울우유협동조합, 국내 최초 반려동물 전용우유 출시
   

[뉴스워치=이정우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이 국내 최초로 국산 원유로 만든 반려동물 전용 우유 ‘아이펫밀크(I Pet Milk)’를 출시했다.

‘아이펫밀크’는 개와 고양이의 특성 및 건강을 고려해 서울우유중앙연구소와 수의사들이 공동으로 연구하여 개발됐으며, 서울우유의 신선한 원유와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별도의 펫밀크 전용설비를 통해 생산된다.

반려동물은 체내 유당 분해 효소인 락타아제가 없기 때문에 일반우유를 섭취하면 구토, 설사, 위장장애를 유발하는 반면, 아이펫밀크는 서울우유의 특별한 제조공법으로 유당을 분해하여 소화 흡수가 용이하다.

특히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필수 영양소 함유로 균형 잡힌 영양 공급은 물론, 소화 흡수에 좋은 ‘락토프리’, 피부 건강을 위한 ‘콜라겐’, 눈 건강을 위한 ‘타우린’, 변 냄새 개선에 도움을 주는 ‘유카추출물’, 뼈 건강에 좋은 칼슘, 생리활성 비타민이 첨가돼 있어 모든 연령의 반려동물을 위한 영양간식으로 추천된다.

또한 캡파우치 형태의 소용량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분할 급여도 용이하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박형수 상품기획팀장은 “반려동물 시장의 급성장과 동시에 고품질 건강식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 증가로 국산 원유로 만든 반려동물 전용우유를 출시했다”며 “수입 제품이 주를 이루던 펫밀크 시장에서 이번 신제품은 신선함과 안전성을 강점으로 많은 애견인, 애묘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정우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