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픽사베이

[뉴스워치=이정우 기자] 크리스마스가 이제 곧 다가오고 있다. 올해 크리스마스는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아니라는 이야기가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크리스마스는 우리에게는 설레는 명절이기는 하다. 그리고 따스함이 묻어나는 명절이기도 하다.

기업들도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각종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하고 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고객들에게 각종 이벤트를 선사하고 있는 것이다.

SK㈜ C&C(대표 : 박정호 사장)는 19일 ‘Cloud Z(클라우드 제트), IT 담당자를 위한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했다.

클라우드에 관심 있는 IT 담당자라면 누구나 SK㈜ C&C 클라우드 서비스 포털(CloudZ.co.kr)에서 이벤트 참여 시점부터 한 달간 VM 서버 5대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VM 서버 5대면 개인 홈페이지나 블로그, 쇼핑몰 등을 직접 구축∙테스트하며 클라우드 서비스를 충분히 체험해 볼 수 있는 규모다.

이번 이벤트는 스타트업이나 소규모 기업의 개발자, 개인 개발자, IT 시스템 운영자 등 그동안 클라우드 서비스 체험 기회가 적었던 IT 담당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IT 담당자는 19일부터 12월 30일까지 SK㈜ C&C의 클라우드 서비스 포털(CloudZ.co.kr)의 ‘Cloud Z 개인 고객 이벤트 창’에 들어가 회원 가입후(後)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창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카페 아티제(www.cafeartisee.com)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크리스마스 케이크’ 11종을 한정 출시한다.

아티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컬렉션은 행복한 이들과의 즐거운 연말을 뜻하는 ‘조이 투 쉐어(JOY TO SHARE)’를 콘셉트로 탄생됐다.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케이크가 다양하게 출시돼 눈길을 끈다.

새롭게 출시되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컬렉션은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 ‘스트로베리 피스타치오 타르트’ 등 아티제의 인기 케이크 제품을 리뉴얼 해 선보이는 ’시즌 케이크’ 5종과, 특별하고 건강한 제철 재료를 사용한 ‘스페셜 케이크’ 6종으로 총 11종이다.

그 중에서도 ‘스페셜 케이크’ 6종은 아티제가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국내산 보늬밤과 생딸기, 석류 등 신선한 겨울 제철 과일을 사용해 맛과 건강을 모두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춘 것이 특징이다.

촉촉한 모카시트와 치즈 크림에 여성들의 건강에 제격인 석류를 토핑한 ‘로즈마리 리스 카페 오 레 케이크’와 국내산 보늬밤을 푸짐하게 담은 ‘몽블랑 마론 케이크’, 고소한 동물성 생크림 케이크에 국내산 생딸기를 25~30개 가량 푸짐하게 올린 ‘스트로베리 인 스노우 케이크’ 등이다.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건강 디저트인 ‘아티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11종은 12월 25일까지 전국 아티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티제 관계자는 “소중한 이들과 함께하는 뜻 깊은 크리스마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신제품 11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제철재료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아티제의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K플라자는 구로본점, 수원AK타운점, 분당점, 평택점 등에 입점한 프랑스 정통식 베이커리 ‘라롬드뺑’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5일까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까지 AK플라자 각 점포 지하 1층 라롬드뺑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2호 사이즈 이상 주문시 ‘파사드커피’ 및 ‘카페 드 마티네’의 스페셜티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오후 12시25분 이후부터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모든 상품을 기본 20% 할인 판매하고, 눈이 내리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신선음료 일일유통 브랜드인 풀무원녹즙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겨냥한 ‘발효녹즙 3종 크리스마스 윈터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발효녹즙 3종’ 패키지에 크리스마스 느낌의 귀여운 꼬깔 모자와 아기자기한 눈꽃무늬 패턴을 더한 것으로 겨울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발효녹즙 3종’은 ‘명일엽&헛개 발효녹즙’, ‘마늘&부추 발효녹즙’, ‘아스파라거스&케일 발효녹즙’으로 연말 연시 잦은 술자리와 야근으로 지친 직장인들의 간(肝)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패키지 디자인은 크리스마스 파티를 연상케 하는 밝고 경쾌한 느낌을 표현했다. 특히 새하얀 설원을 연상시키는 배경에 감각적인 서체 디자인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배치해 따스하면서도 활기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았다.

풀무원녹즙은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 달간 구매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풀무원녹즙 손민정 제품매니저(PM)는 “따뜻한 겨울 감성을 담은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로 발효녹즙 제품에 특별함을 더했다”며 “잦은 회식과 야근으로 피로하기 쉬운 요즘 3040세대 직장인들이 ‘발효녹즙 3종’과 함께 건강한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엄선된 재료로 만들어 온 가족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5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전문 파티시에(patissier)가 수작업으로 만든 핸드메이드 케이크다. 유기농 밀가루와 유기농 설탕, 유정란, 우유 생크림, 국산 무염 버터 등 안심 원재료로 만들어 매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케이크 시트에 베이킹파우더가 아닌 달걀을 사용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전국 올가 매장에서 4종의 케이크를 판매한다. 커피를 적신 케이크 시트에 크림같이 부드러운 치즈를 더한 ‘메리 티라미수’, 크리스마스를 연상하는 빨간 딸기를 올린 ‘상큼달콤 딸기 스노우 무스’, 국산 고구마를 통째로 넣은 ‘소복소복 고구마케이크’, 화이트 초콜릿으로 소복이 내린 눈을 표현한 ‘스노우 포레스트 쿠키트리마을’을 구입할 수 있다.

올가 베이커리가 있는 직영 매장 5곳(올가 방이점, 용산점, 방배점, 대치점, 분당 서현점)에서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추가로 선보인다.

올가는 ‘2016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 가맹점 바이올가(byORGA), 올가 숍인숍(SIS, Shop In Shop) 매장을 통해 사전 예약하면 된다. 예약한 케이크는 24, 25일 이틀간 고객이 수령하고자 하는 매장에서 찾으면 된다.

일동후디스가 ‘앤업카페300’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SNS 인증샷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예쁘고, 특별한 ‘앤업카페’ 크리스마스 에디션 인증샷을 찍어 개별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 올리고 필수 해시태그(#앤업크리스마스 #앤업카페 #커피)를 달면 된다. 매주 주간베스트 10명을 선정해 앤업카페 1박스를 증정하고, 최종 우수작에게는 1등(1명) 홍콩 왕복 항공권, 2등(1명) 대만 왕복 항공권, 3등(2명)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12일부터 2017년 1월 13일까지이며 최종 당첨자 발표는 1월 24일이다.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크리스마스 에디션 8종을 출시하고 인스타그램(@dongwongroup)을 통해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크리스마스 에디션 8종은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으며, 연인과 친구들에게 사랑과 감사를 전할 수 있는 8가지 메시지가 각각 담겨있다.

동원F&B는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와 함께 오는 7일부터 31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응모는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구매하고 제품이 담긴 사진을 촬영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쉬태그 ‘#덴드요이벤트’를 붙여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피트니스 워치 ‘핏빗 알타’(Fitbit Alta)(5명), 레고 세트 No. 10220 ‘폭스바겐 T1 캠퍼밴’(5명), 더리버사이드호텔 2인 식사권(5명), 롯데월드 실내스케이트장 2인 입장권(10명), 메가박스 특별관 2인 관람권(40명),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기프티콘(7천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7일 동원그룹 공식 인스타그램(@dongwongrou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고객들이 따뜻한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