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이정우 기자] 화장품 브랜드 더바디샵(THE BODY SHOP)이 tvN 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이하 도깨비)’ 인기와 함께 화제가 되고 있는 '도깨비 향수' 화이트 머스크로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바디샵에 따르면 이 드라마에서 김신(공유)이 은탁(김고은)에게 주는 선물로 더바디샵의 ‘화이트 머스크’가 등장, 주인공의 사랑을 전하는 매개체 역할을 톡톡히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에 등장한 화이트 머스크 향수는 ‘살냄새 향수’라는 애칭으로도 유명한 더바디샵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매력적인 머스크향과 백합, 자스민, 아이리스 등의 꽃향이 조화로운 것이 특징이다. 부담 없는 향기로 남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신비로운 도깨비 공유와 은탁(김고은)의 설레는 케미에 드라마 ‘도깨비’가 시청률 고공 행진으로 ‘대박’을 터뜨리는 가운데, 더바디샵은 극 중 등장한 화이트 머스크 향수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드라마 본방을 사수하며 주요 장면에 등장하는 제품을 찾는 이벤트를 17일부터 일주일간 진행한다. 드라마에 등장하는 더바디샵의 향수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해 더바디샵 페이스북 덧글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더바디샵의 화이트 머스크 향수를 증정한다.

방송에 맞춰 17일부터 화이트 머스크 향수 샘플링 이벤트도 시작됐다. 더바디샵 페이스북에서 화이트 머스크 향수 샘플 쿠폰을 다운 받은 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면 누구나 '사랑스런 살냄새'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화이트 머스크 향수 샘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더바디샵 공식 페이스북(https://facebook.com/TheBodyShop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더바디샵은 올 겨울 베스트셀러 제품인 ‘화이트 머스크’ 향수를 중심으로 한층 강화된 마케팅 행보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1일에는 공유의 화이트 머스크 화보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고, 드라마 ‘도깨비’ 제작지원과 함께 한정판 도깨비 에디션 화이트 머스크 향수를 출시하기도 했다.

더바디샵의 관계자는 “드라마 '도깨비'의 폭발적인 인기와 더불어, 화이트 머스크 향수가 극중 전개에 중요한 사랑의 매개로 역할을 수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한정판 도깨비 에디션 화이트 머스크 향수 출시 및 드라마 본방 사수 이벤트, 샘플 증정 등 화이트 머스크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