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이정우 기자]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설레는 연말 모임,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을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그 첫 번째 단계는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 은은하게 윤기 나는 피부는 아이오페 ‘에어쿠션® 내추럴 글로우’로 표현한다.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오랫동안 보습감을 유지해주는 바이오워터TM를 함유해 건조한 겨울철 실내에서도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어 자연스러운 윤광을 살려준다.

특히 벌집모양 에어 스펀지가 내용물을 퍼프에 균일하게 묻어나게 해 얇고 고른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휴대가 간편해 복잡한 모임 자리에서도 수시로 수정하기 쉬워 흐트러짐 없는 완벽한 메이크업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그윽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브라운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은 아이오페 ‘라인 디파이닝 섀도 1호’로 완성한다. 조화로운 네 가지 컬러로 구성돼 누구나 쉽게 완벽한 컬러 매치가 가능하다.

어두운 컬러로 평소보다 눈꼬리를 살짝 길게 빼 눈매를 강조해주고, 눈두덩에는 금빛 펄 섀도우를 덧발라주면 더욱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립 컬러는 차분한 색으로 강약을 조절하는 것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비결이다. 아이오페 ‘컬러 핏 립스틱 27호 클라우드 핑크’로 은은하게 마무리한다.

아이오페 브랜드 상품 개발 담당자는 “아이오페 메이크업 라인은 누구나 쉽게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개발해 출시된 제품이다”며, “에어쿠션®의 벌집 모양의 스펀지 설계, 라인 디파이닝 섀도의 컬러 매치, 컬러 핏 립스틱의 고발색으로 완벽한 연말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