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주서영 기자]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www.primera.co.kr)는 연말을 맞이해 인도 자무이 지역 소녀들의 꿈과 희망을 키워주는 2016 프리메라 ‘Let’s Love 캠페인’을 진행하며, 이를 기념해 일러스트레이터 곽명주 작가의 일러스트가 담긴 ‘망고 버터 컴포팅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5종도 함께 선보인다.

올해로 네 번째를 맞이하는 프리메라 ‘Let’s Love 캠페인’은 열악한 환경에 처해있는 인도 자무이 지역 여성들의 생활 환경 개선을 위해 망고 묘목을 기부하는 프로젝트로, 지난 2013년부터 지금까지 약 3200여그루의 망고나무가 전달됐다.

특히, 프리메라는 단순히 망고 나무 기부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망고 버터 컴포팅 라인’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자무이 지역에 망고 나무를 선물하고, 이 망고나무가 성장하면 다시 열매를 수매해 제품의 원료로 사용하는 착한 사이클을 이어오고 있다.

이는 화장품 원료로 사용되는 농산물을 공정한 가격으로 구매하여 지역 사회에 기여하는 아모레퍼식픽의 ‘아리따운 구매’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은 ‘망고 버터 컴포팅 라인’의 제품을 구매하기만 해도 쉽게 캠페인에 동참 할 수 있다.

올해 ‘Let’s Love 캠페인’에서는 일러스트레이터 곽명주 작가의 협업을 통해 동화적인 느낌의 자무이 마을 일러스트가 담긴 ‘망고 버터 컴포팅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5종을 출시한다.

바디워시, 바디로션 그리고 핸드크림 3종으로 구성된 ‘망고 버터 컴포팅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뛰어난 보습력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망고 버터와 호호바 오일 그리고 보습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빌베리싹 추출물이 함유돼 메마르고 건조한 겨울철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오리지널, 소프트 시트러스, 리치 플로럴 등 각각 다른 향과 텍스쳐로 이루어진 핸드크림 3종을 세트로 구매할 경우, 자무이 마을 일러스트가 담긴 틴케이스도 함께 제공돼 연말 선물로도 제격이다. 또한, 곽명주 작가의 일러스트가 담긴 노트 2종을 한정 판매할 예정으로, 이 수익금 역시 인도 자무이 지역에 기부된다.

프리메라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Let’s Love 캠페인 동참을 독려하고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코코브루니와 함께 Let’s Love 코스터(컵받침) 인증샷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인증샷 이벤트 참가자 중 매주 5명을 선정하여 망고 버터 컴포팅 라인 5종 정품 모두를 선물로 준다.

동시에, 나만의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어 지인에게 발송하면 망고 버터 컴포팅대용량 체험 키트를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https://primera-letslove.com) 를 진행하기도 한다.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카드를 만들고 마음을 나누는 것만으로도 자무이 마을에 망고나무를 기부할 수 있어 더욱 의미있다.

올 겨울,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인도 자무이 소녀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프리메라 Let’s Love 캠페인 활동은 프리메라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망고 버터 컴포팅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