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주서영 기자] 인기 웹 드라마 ‘소녀접근금지’에서 주인공 경리(나소녀)가 극 중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간단한 뷰티 아이템만으로도 청순과 섹시를 넘나드는 모습에 그녀가 사용한 제품들이 함께 주목 받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소녀접근금지’ 4회에서는 경리(나소녀)가 친구의 도움을 받아 쿠션으로 촌스러운 화장을 완벽하게 커버하고, 핑크 립 펜슬을 사용해 소개팅에 어울리는 도도한 모습으로 탈바꿈했다. 이후 소개팅 자리에서 우연히 주우재(승준)을 만나 썸 타는 장면이 방영됐다.

​경리(나소녀)가 주우재(성준)의 마음을 사로잡은 뷰티 아이템은 INGA ‘컬러 크러쉬 립 펜슬’과 시크릿 커버 쿠션’이다. ‘컬러 크러쉬 립 펜슬’은 선명한 발색과 풍부한 컬러로 생기 있고 매력 넘치는 입술로 가꿔주며 ‘시크릿 커버 쿠션’은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그녀가 사용한 쿠션은 실제로 경리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다시 한번 방송에 노출되면서 ‘경리 쿠션’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인기리에 방영되는 ‘소녀접근금지’는 지난 21일부터 네이버 V LIVE의 글로벌 웹 드라마 채널 ‘V WEG DRAMA(http://www.vlive.tv/channels/ED523B)’에 다국어로 번역돼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제공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