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패션·뷰티
이니스프리, 10월 그린데이(Green Day) 진행
   
 

[뉴스워치=주서영 기자]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가 14일과 15일 단 이틀 동안 ‘그린데이(Green Day)’를 실시한다.

‘그린데이’는 ‘그린을 사는(Buy) 즐거움, 그린으로 사는(Live) 즐거움, 한 달에 한 번 지구를 위한 그린라이프를 삽니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풍성한 멤버십 할인 혜택은 물론 한정으로 판매되는 그린 프로덕트를 만날 수 있으며, 공병수거 참여 시 뷰티 포인트 적립 등 이니스프리만의 차별화된 멤버십데이다.

10월의 그린 프로덕트로 선정된 ‘올리브 리얼 바디 클렌저(500ml/ 9천원)’는 이니스프리 바디 클렌저 판매 1위 제품으로 기존 대비 용량은 1.7배 높이고 가격은 낮췄다.

특히 이 제품의 용기는 공병수거 캠페인을 통해 수거된 공병을 재활용하여 재탄생시킨, 그린데이의 특별한 의미를 살린 아이템으로 행사 기간 동안만 특별 판매된다.

이 외에도 멤버십 등급별로 10~3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그린티클럽 고객은 원하는 날짜에 30% 할인 혜택을 받는 '마이멤버십데이 쿠폰'을 그린데이에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다.

또한 7만 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파우치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며, 그린데이 기간 동안 공병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뷰티 포인트 1천점을 추가로 더 적립할 수 있다.

주서영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서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