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엑소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뉴스워치=강민수 기자] 여름철을 앞두고 의류·화장품 등 여름철 생활용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이랜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EXO(이하 엑소)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한국, 중국,대만 3개국에 동시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파오는 전속모델인 엑소의 3집 앨범 ‘EX'ACT’의 성공을 기념, 각 멤버의 이름, 고유번호, 생일, 별자리로 디자인 한 ‘엑소 멤버 티셔츠’와 엑소 로고와 슬로건이 새겨진 ‘엑소 그룹 티셔츠’ 등 엑소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총 22종을 선보인다.

‘엑소 멤버 티셔츠’는 멤버 개인 사인이 함께 프린팅 되어 있으며, ‘엑소 그룹 티셔츠’는 핑크와 라일락 컬러로 엑소 로고 및 슬로건이 프린팅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네이처리퍼블릭_오투 에너지 옴므와 화이트 미네랄 옴므 라인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최근 남성들이 미용에 대한 관심과 함께 화장품 성분에 주목하고 있는 점을 반영해 이탈리아의 청정수를 함유한 남성 라인을 확대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촉촉한 피부를 위한 수분 라인 ‘오투 에너지 옴므’와 칙칙한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줄 미백 라인 ‘화이트 미네랄 옴므’ 2개 라인이다.

이탈리아 알프스에서 채취한 프리미엄 산소수와 로사 마운틴 빙하에서 흘러나온 라우레타나 미네랄 워터가 각각 함유됐으며, 토너와 에멀전 2종으로 구성됐다.

네이처리퍼블릭 측은 “지난해 2월 전면개편한 남성 라인이 뛰어난 제품력과 꾸준한 성장세에 힘입어 판매율이 전년 대비 약 20% 늘었다”며, “최근 남성들이 여성들 못지않게 성분이나 피부 고민 등 세분화된 니즈를 보이고 있는 점을 반영해 2개 라인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 보브 그래비티 세팅 마스카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컬러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보브(VOV)에서 하늘을 찌를 듯한 롱래쉬 효과와 속눈썹이 쳐지지 않는 강한 세팅력의 ‘굿바이 아이펜더 그래비티 세팅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굿바이 아이펜더 그래비티 세팅 마스카라’는 바를수록 치켜 올라가는 ‘무중력 포뮬라’를 함유하여 속눈썹에 밀착된 마스카라액이 놀라운 래쉬업 효과를 선사하고, ‘수퍼 픽스 필름’ 성분이 아래로 뻗은 얇고 짧은 직모도 완벽하게 세팅해 오랜 시간 쳐짐 없이 고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브 굿바이 아이팬더 라인의 특장점인 눈 밑 번짐과 가루 떨어짐을 최소화해 지저분해질 염려 없이 깨끗하고 또렷한 눈가를 연출해준다.

▲ 미쟝센 헬로 버블 폼 컬러 신제품 걸스데이 모델컷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자사의 셀프 염모제 ‘헬로 버블 폼 컬러’를 대폭 업그레이드 해 선보인다. 브러시형 부분탈색 전문 제품과 거품 타입 탈색제, 전세계 컬러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색상들을 추가하여 집에서도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듯 스타일리시한 컬러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변신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면서 헤어 컬러링을 통해 이미지 변신을 꾀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케이팝 아이돌들이 선도하고 있는 옴브레∙그라데이션 헤어 트렌드, 과감한 탈색 컬러링을 벤치마킹 해 자신만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표현하려는 움직임이 두드러진다.

이에 미쟝센은 소비자들이 이 같은 트렌디 헤어 컬러를 혼자서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자사의 ‘헬로 버블 폼 컬러’ 제품군을 보다 확장∙강화해 선보인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