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_탈모 케어 브랜드 '르판시' 론칭./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_탈모 케어 브랜드 '르판시' 론칭./사진=동국제약

[뉴스워치= 박해성 기자] 동국제약은 탈모 케어 브랜드 ‘르판시(Le PANSI)’ 론칭 방송을 오는 19일 오후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르판시’ 제품들은 임상연구기관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탈락 모발수 감소, 모발 볼륨 개선, 두피 안티에이징, 모발 인장강도 개선, 펌·염색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확인했다.

또한,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진행한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제품으로 실리콘, 화학계면활성제 등 유해 화학성분들을 첨가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르판시 안티헤어로스 샴푸’는 맥주효모추출물, 병풀추출물,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TECA) 등을 배합한 ‘이스테카(YEASTECA)’ 성분을 50% 함유하고 있으며,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성분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한 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나이아신아마이드도 포함하고 있다.

‘르판시 아미노앤프로틴 트리트먼트’ 역시 핵심성분인 이스테카 50%를 함유하고 있으며, 홍삼추출물, 아미노산 20종, 프로틴 7종이 함유돼 있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최근 탈모 케어 상품에 대한 니즈가 증가해 전문 브랜드인 르판시를 론칭하게 됐다”며 “탈모 케어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모발 케어 성분들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해 온·오프라인 채널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해성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