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과의 2시간동안 만남, 진솔한 이야기 나눠…팬들 응원 받으며 성황리에 종료
미니 토크쇼 중 이벤트 진행…장하나 팬, 20승 달성 후 수화로 우승 세리머니 부탁

한국최강 여자프로골퍼 장하나 선수의 팬사인회 겸 미니 팬미팅 행사 모습. /사진=최양수
한국최강 여자프로골퍼 장하나 선수의 팬사인회 겸 미니 팬미팅 행사 모습. /사진=최양수

[뉴스워치= 최양수 기자] 글로벌 골프 무대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등 한국여자골프의 대표 프로골퍼선수 장하나(30·비씨카드)가 팬사인회 겸 미니 팬미팅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특히 이 자리에서 장하나는 팬들의 특별한 우승 세리머니를 부탁받아 눈길을 끌었다.

2022년 시즌 개막 앞두고 장하나는 팬들 과 만나기 위해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장하나의 서브후원사인 코리아결제시스템(주)에서 마련했으며 17일 늦은 오후에 약 2시간에 걸쳐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웰스포 GDR아카데미 마석점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한국여자골프를 대표하는 프로골퍼 장하나의 2022년 시즌 개막을 앞두고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이번 시즌 장하나는 통산 20승에 도전한다.

이날 행사는 골프아나운서 안소영의 진행으로 미니 토크쇼, 원포인트 레슨, 이벤트 선물 퀴즈, 이벤트 장타대회, 사인회 순으로 진행됐다.

미니 토크쇼를 통해서 장하나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토크쇼에서는 장하나의 근황과 데뷔 후 꾸준하게 상위권 랭킹을 롱런하는 비결, 프로골퍼로서의 멘탈 관리 등을 들을 수 있었다.

그리고 생활토크쇼 형식으로 진행함으로서 팬들과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이어진 원포인트 레슨을 통해 장하나의 장타를 치는 비밀 꿀팁을 들을 수 있었으며 장하나는 실전 스윙을 보여줌으로서 장타 노하우를 전수 받았다.

또 이벤트 선물 퀴즈와 이벤트 장타대회에서는 장하나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을 받으며 유쾌한 시간이 이어졌다.

마지막으로 팬사인회와 함께 기념촬영이 이어져 팬들에게 소중한 시간이 완성됐다.

특히 장하나는 미니 토크쇼 도중 특별한 요청을 받기도 했다. 장하나의 팬들로부터 개인 통산 20승을 달성한 후 특별한 우승 세리머니로 수화 세리머니를 부탁받기도 했다.

올해 장하나의 통산 20승 달성 후 특별한 우승 세리머니가 펼쳐질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장하나는 최근 코리아결제시스템과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이번 시즌에 통산 20승에 도전한다. 현재까지 장하나는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 15승, LPGA(미국여자프로골프) 4승 등 통산 19승을 기록 중이다.

최양수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