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뉴스워치=이두환 기자] 한류 열풍의 주역 'EXO(엑소)'는 지난 8일 저녁 태국 방콕의 센트럴 플라자 랏쁘라오(Central Plaza Ladprao) 야외 특설무대에서 5만여명의 글로벌 팬들이 운집한 가운데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팬사인회는 네이처리퍼블릭이 태국 9호점 오픈을 기념하고, 지난 2009년 진출 이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현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된 자리이다.

EXO 팬사인회는 태국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은 물론 다른 해외 팬들까지 한꺼번에 몰려 EXO의 영향력과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 전날 공항에는 밤늦은 시간임에도 EXO의 입국을 환영하는 인파가 인산인해를 이룬 데 이어 사인회 현장에는 EXO를 보기 위해 모인 팬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아울러 팬사인회 이벤트에 초청된 고객 외에도 5만여명이 몰려 일대 교통이 마비됐으며, 현지 언론들의 열띤 취재 경쟁이 더해졌다. 더운 날씨에도 한 마음으로 기다린 팬들은 EXO가 모습을 드러내자 일제히 카메라 플래시를 터뜨리며 열광했다.

이에 EXO 멤버들은 사인회에 앞서 진행된 무대인사에서 찾아준 팬들에게 정중히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팬서비스로 화답했다.

또한 EXO는 팬사인회가 진행되는 내내 밝은 웃음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으며, 사랑스러운 인사와 사진 촬영 등 팬들을 위한 특급 매너로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이번 팬사인회는 K-Beauty에 뜨거운 관심을 갖고 있는 태국 고객들과 브랜드 친밀감을 형성하고 즐거운 소통의 기회를 갖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 해외 고객들과 교감할 수 있는 이벤트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