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코카콜라

[뉴스워치=이두환 기자] 코카콜라는 다음달 29일까지 '나만의 짜릿한 새해'를 응원하는 페이스북 이벤트 '코크 퓨쳐피드'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지난 2009년 '행복을 여세요' 캠페인에 이어 7년만에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슬로건 '이 맛, 이 느낌’을 선보이며, 새해를 맞은 소비자들이 코카콜라와 함께 더욱 짜릿하고 특별한 한 해를 보내기를 기원코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코카콜라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코크 퓨쳐피드' 확인하기를 클릭하면 참가자의 페이스북 타임라인이 자동으로 분석돼 2016년 시기별 짜릿하고 상쾌한 이미지와 함께 나만의 짜릿하고 특별한 미래 타임라인이 형성된다.

또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짜릿한 행복이 가득한 나만의 미래 타임라인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경품 수여의 기회도 주어진다.

타임라인을 공유한 참가자들 가운데 6주간 매주 150명을 추첨해, 총 900명에게 코카콜라의 아이코닉함과 트렌디함을 담은 '코크 플래너' 2권과 '에코백' 1개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새로운 캠페인과 함께 선보이는 '코크 퓨쳐피드'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새해에는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짜릿하고 행복한 순간이 가득한 한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